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블루 록 - 도쿄 에고이스트 -’ 11월 22일 토요일에 시작

‘블루 록’ 성우 카즈키 우라(Kazuki Ura)와 히로시 카미야(Hiroshi Kamiya)도 광경에 감탄
도쿄도청 광장에 모인 2000명 이상의 팬들과 함께 신작 발표를 위한 카운트다운 시작

2025-11-27 09:50 출처: TOKYO Night & Light PR Office

도쿄, 일본--(뉴스와이어)--야간 관광 촉진을 위한 노력으로 도쿄도청은 밤 이후에 수도를 밝히는 새로운 명소들을 개발 중이다. 이에 따라 도쿄도청사 1호지에서 연중 내내 프로젝션 매핑이 선보이며, 청사 외관을 빛과 소리의 캔버스로 변모시키고 있다.

국제적으로 인기 있는 축구 애니메이션 ‘블루 록’에서 영감을 받은 신작 ‘블루 록 - 도쿄 이고이스트’가 11월 22일 토요일에 상영을 시작했다.

상영 첫날 도쿄도청 광장에서 작은 행사가 열렸으며, 성우 카즈키 우라(Kazuki Ura)(요이치 이사기(Yoichi Isagi) 목소리)와 히로시 카미야(Hiroshi Kamiya)(진파치 에고(Jinpachi Ego) 목소리)가 팬들과 함께 첫 방영을 축하했다.

신작 블루 록 - 도쿄 에고이스트 개막 장면 -

개장 당일 6000명 이상의 방문객

11월 22일 토요일 상영 첫날에는 도쿄도청 광장에 6000명 이상의 방문객이 모였으며, 여기에는 ‘블루 록’ 팬, 관광객 및 가족들이 포함되어 있었다. 광장에는 100만 명을 넘는 총 시청자 수를 축하하며 배포된 원래 조명 팔찌를 착용한 참석자들이 가득했다.

방문객들 중 일부는 ‘애니메이션과는 완전히 다른 경험을 제공한 강력한 블루 록 프로젝션 매핑에 매우 만족했고 성우 우라와 카미야의 토크 세션도 매우 흥미로웠고, 조명 팔찌를 착용한 관객과의 단합감이 즐거웠다’는 평을 남겼다. 방문객들은 기네스 세계 기록™(GUINNESS WORLD RECORDS™)에 이름을 올린 거대한 프로젝션 표면에 투사된 블루 록 영상과 개장 당일에 열린 특별 미니 이벤트를 즐겼다.

개막식 장면

성우 카즈키 우라 및 카미야 히로시와의 토크 이벤트

개막 행사에서 성우 카즈기 우라(요이치 이사기 목소리)와 히로기 카미야(에고 진파치 목소리)가 무대에 올라 토크 세션과 최초 상영을 향한 카운트다운이 진행되었다. 두 사람이 전화를 이끌며 상영이 시작되었고, 공연장 전체에 흥분이 감돌았다.

프로젝션 매핑에 대해 우라는 “정말 숨이 멎을 만큼 아름답다. 블루 록의 매력이 프로젝션 매핑만이 전달할 수 있는 강렬한 시각 효과로 강렬하게 구현되었다. 이렇게 소중히 여겨지는 작품이 상징적인 도쿄도청사에 투영되는 모습을 보는 것은 매우 감동적인 순간이었다”고 말했다.

카미야는 “방대한 영상 규모 때문에 한 번에 모든 세부 사항을 담는 게 불가능하였기에 여러 번 시청해 주시길 바란다. 도쿄도청사에서 작품를 통해 처음으로 블루 록 관련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큰 영광이었다. 계속해서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블루 록 소개

‘블루 록’은 무네유키 카네시로(Muneyuki Kaneshiro)가 글을 쓰고 유스케 노무라(Yusuke Nomura)가 그림을 그린 축구 만화 시리즈이다.

2018년부터 ‘주간 소년 매거진(Weekly Shonen Magazine)’(고단샤(Kodansha))에 연재되어 전 세계적으로 5000만 부 이상 발행되었다.

2022년에 방영된 TV 애니메이션은 일본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블루 록’이라는 훈련 시설을 배경으로 300명의 고등학생 공격수가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가 되어 일본 축구를 혁신하기 위해 경쟁하는 곳으로 이야기는 자신의 ‘자아’를 궁극의 무기로 삼아 팀원들, 즉 라이벌인 팀원들과의 치열한 전투를 통해 성장하고 진화하는 요이치 이사기(Yoichi Isagi)를 따라간다.

©Muneyuki Kaneshiro, Yusuke Nomura, KODANSHA/BLUE LOCK Production Committee.

신작 ‘블루 록 -도쿄 에고이스트-’ 소개

제목 ‘블루 록 -도쿄 에고이스트-’

하이라이트

‘블루 록’의 수많은 기억에 남는 장면들이 이 특별 공연에 등장한다. 기네스 세계 기록™(GUINNESS WORLD RECORDS™)에 의해 1만4000㎡의 투사 면적으로 공식 인정받은 도쿄도청사는 거대한 운동장으로 변모했다. 역동적인 비주얼로 이사기(Isagi), 나기(Nagi), 린(Rin), 그리고 그들의 수많은 라이벌들 간의 치열한 전투를 강렬하게 그려낸다. ‘블루 록’의 짜릿함과 강렬함을 실제 경기장 안에 있는 듯 경험해 보자.

상영 시간 (11월)

[주말 및 공휴일] 오후 5:30 / 오후 6:30 / 오후 7:30 / 오후 9시

* 위 일정 외 시간대에도 다른 프로젝션 매핑 작업도 상영된다.

* 12월부터 공연 시간에 대해서는 행사 웹사이트를 확인하면 된다.

도쿄도청사 프록젝션 매핑 개요: ‘도쿄 나이트 앤 라이트’

· 날짜: 매일(악천후 제외)

· 투사면: 도쿄도청사 1호 동쪽 벽

· 관람 구역: 도쿄도청 광장(도쿄 신주쿠구 니시신주쿠 2-8-1)

· 공연 시간: 오후 5시 30분 / 오후 6시 / 오후 6시 30분 / 오후 7시 30분 / 오후 7시 30분 / 오후 8시 30분 / 오후 8시 30분 / 오후 9시 30

(위 내용은 11월 적용 시간이며 최신 일정은 웹사이트 방문하면 된다.)

https://tokyoprojectionmappingproject.jp/en/

· 주최: 도쿄도, 도쿄 프로젝션 매핑 집행위원회

· 추가 정보: 이 프로젝트는 친환경 에너지 사용을 포함한 친환경 실천에 헌신하고 있다. 이 전시는 기네스 세계 기록™(Guinness World Records™)에 의해 ‘건물 면에서 가장 큰 영구 프로젝션 매핑 디스플레이’로 공식 인정받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11219225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