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파렉셀, EQT Private Equity와 Goldman Sachs Asset Management에 인수

2021-07-07 09:21 출처: Parexel International

더럼, 노스캐롤라이나--(뉴스와이어)--환자 건강 증진을 위한 혁신적인 신약 개발 및 공급에 중점을 두고 있는 글로벌 CRO(임상시험수탁기관)인 파렉셀(Parexel)은 EQT IX 펀드(EQT Private Equity)와 Goldman Sachs Asset Management 사모투자부문(Goldman Sachs)이 Pamplona Capital Management LP로부터 자사를 85억달러에 인수한다는 내용의 최종합병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파렉셀 CEO인 Jamie Macdonald는 “18개월 동안 파렉셀은 환자를 우선하는 방식에 집중하는 한편 신약이 필요한 전 세계 환자들에게 새로운 치료법을 공급하기 위한 작업을 가속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구가해 왔다”며 “아웃소싱 임상연구 서비스 시장 연평균 성장률이 보수적으로 잡아도 8~9%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면서 파렉셀은 진화하는 임상개발 지형 전반에 걸쳐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발전과 혁신에 계속 중점을 두고 있다. EQT와 Goldman Sachs는 이런 우리 회사 비전을 지지하며 파렉셀에 대한 투자를 약속함으로써 이처럼 흥미로운 시장 기회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환자들 삶에 변화를 일으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EQT의 파트너이자 글로벌 헬스케어 담당 공동부문장인 Eric Liu는 “우리는 수년간 파렉셀을 주시해 왔으며 이 회사의 개발 및 성장 궤적을 보며 깊은 인상을 받았다. 파렉셀에 대한 이번 투자는 생명과학 산업에 중점을 두는 한편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회사와 협력한다는 EQT의 의지를 반영한다. 파렉셀의 다음 단계 성장을 위해 Goldman Sachs와 제휴를 맺고 파렉셀에서 역할을 맡기 전 EQT의 오랜 선임 고문이었던 제이미와 파렉셀 팀을 지원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Goldman Sachs Asset Management의 파트너 겸 민간 헬스케어 투자부문 글로벌 부문장인 Jo Natauri는 “전 세계 제약업계 및 바이오테크 분야 대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우수한 임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 검증된 실적을 쌓아 온 파렉셀을 지원하기 위해 Jamie Macdonald와 파렉셀 경영진 전체, 그리고 EQT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 이번 투자는 글로벌 사업 및 강력한 운영능력, 광범위한 헬스케어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파렉셀의 성장을 가속할 것으로 판단한다”고 말했다.

Pamplona Capital Management 파트너인 John Halsted는 “4년 동안 파렉셀이 이룬 발전, 그리고 신약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혁신적 치료법을 제공하는 중요한 일을 맡고 있다는 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파렉셀은 특히 글로벌 팬데믹 상황에 성공적으로 적응하며 업무를 진행했으며 코로나19 팬데믹에 맞설 치료법 개발을 지원했다. 앞으로 다음 단계 성장을 성공적으로 이룩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Macdonald는 “그동안 Pamplona와 원활한 파트너십 관계를 이어 왔으며 이 회사의 리더십, 지분 투자를 통해 파렉셀이 발전하게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우리는 수개월 동안 전환 및 도입 능력을 새로운 근무 방식으로 발전시켰으며 전 세계 고객사를 위한 품질과 공급 능력을 강화했다. 새로운 임상개발 시대에 접어들면서 우리는 실사용 증거, 분산형 임상시험, 임상통계학, 데이터 관리 등의 분야에서 고객들의 혁신 니즈에 대응하는 한편 가장 크고 오래된 CRO 회사로 활약 중인 아시아태평양 등 핵심 지역 시장에서 적극적인 사업을 벌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EQT와 Goldman Sachs와 제휴를 맺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이들 회사가 가진 탄탄한 업계 경험을 활용해 파렉셀을 세계적 수준의 기업이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CRO 중 하나로 발전 시켜 나가게 되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거래는 관련 규제기관 승인 획득 등 계약 청산 조건 및 규정 대상이다. Evercore는 파렉셀의 재무 자문사, Kirkland & Ellis LLP는 거래와 관련된 법적 자문을 제공했다. Goldman Sachs와 Jeffrey LLC는 EQT Private Equity 및 Goldman Sachs Asset Management의 재무 자문사로 활동했으며 Simpson Thacher & Bartlett LLP는 거래와 관련된 법적 자문을 제공했다.

EQT 개요

EQT는 26개 펀드를 통해 670억유로 이상의 자산을 운용하는 목적 주도 글로벌 투자사다. EQT 펀드는 유럽, 아시아태평양, 미주 지역에 걸쳐 전체 매출은 약 290억유로, 직원 수는 총 17만5000명 이상인 포트폴리오 회사들을 두고 있다. EQT는 포트폴리오 회사와 협력해 지속 가능한 성장, 운영 우수성 및 시장 리더십을 구현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LinkedIn, Twitter, YouTube, Instagr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Goldman Sachs Asset Management Private Equity 개요

Goldman Sachs Asset Management는 전통적인 투자와 대안투자를 결합해 전 세계 고객에게 헌신적인 파트너십을 제공하고 장기적인 성과에 중점을 두고 있다. Goldman Sachs(NYSE: GS)의 주요 투자부문으로 2021년 3월 31일 2조달러 이상의 자산을 관리하는 자사는 세밀하게 연결된 글로벌 네트워크와 맞춤형 전문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세계 유수의 기관, 금융 자문사, 개인을 대상으로 투자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사는 고객사 실적 향상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으로 자신감과 지속 가능한 결과, 그리고 장기적으로 공유된 성공을 바탕으로 장기적 관계 구축을 추구한다. Goldman Sachs Asset Management는 사모투자, 성장자본, 민간 대출, 부동산, 인프라 등 모든 대안 투자 분야에 투자하고 있다. 1986년에 설립된 Goldman Sachs Asset Management의 사모투자 사업부는 현재까지 750억달러 이상을 투자했다. 자사는 글로벌 네트워크와 더불어 전반적인 시장, 산업, 지역에 대한 독자적인 인사이트, 그리고 Goldman Sachs의 글로벌 자원을 결합해 사업을 구축하고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가치 창출을 가속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Linked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Pamplona Capital Management 개요

Pamplona Capital Management는 2005년 설립된 전문 투자자산 운용사로 사모투자 및 기타 다양한 전략에 걸친 대안 투자 플랫폼을 제공한다. 뉴욕, 런던, 마드리드, 몰타에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는 Pamplona는 연기금, 국제 자산관리사, 다국적기업, 패밀리 오피스, 헤지펀드 운용 펀드 등 다양한 고객을 위해 110억달러 이상의 자산을 관리하고 있다. Pamplona는 공공 및 민간 시장에 속한 포트폴리오 회사의 자본 구조 전반에 걸쳐 장기 자본을 투자한다.

파렉셀 개요

파렉셀은 환자의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한 혁신적인 신약 개발을 지원한다. 자사는 생명과학 및 바이오제약 분야 고객에게 과학적 발견을 신약 개발로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분산형 임상시험부터 규제 컨설팅 서비스, 실사용에 대한 인사이트 활용에 이르기까지 자사가 보유한 치료, 기술, 기능적 능력은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한 깊은 확신에 의해 뒷받침된다. 파렉셀은 2020년 12월 Informa Pharma Intelligence의 독립 패널이 선정하는 Best Contract Research Organization으로 선정됐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LinkedIn, Twitter, Instagr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parexel.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