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부스러기사랑나눔회, KB국민은행과 함께 ‘KB Dream Wave 2030’ 280호 KB청소년센터 공간 조성

9년간 전국 280개 아동·청소년센터에 학습·놀이공간 조성
발달단계 맞춤 학습공간과 놀이공간으로 아이들의 꿈과 희망 성장 지원

2025-10-02 15:00 출처: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왼쪽부터 신병대 청주 부시장, 최충진 청주YMCA 이사장, 장문자 KB국민은행 충청지역그룹 대표, 윤종선 부스러기사랑나눔회 대표, 김경희 사랑의열매 사회공헌본부장이 지난달 29일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파랑새지역아동센터에서 열린 ‘KB청소년센터’ 현판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과 사단법인 부스러기사랑나눔회(대표 윤종선)는 지난 9월 29일 충청도 파랑새지역아동센터에서 ‘KB Dream Wave 2030’ KB청소년센터 공간 조성을 기념하는 현판식을 개최했다. 이번 현판식은 아동·청소년을 위한 맞춤형 학습 및 놀이공간 지원 사업의 성과를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KB Dream Wave 2030’은 KB국민은행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2017년부터 9년간 부스러기사랑나눔회와 함께 전국 280개 아동·청소년센터에 학습 및 놀이공간을 조성해왔다.

특히 이번 사업에서는 아동 발달 단계에 맞춘 학습 공간과 놀이 기반의 플레이스페이스를 함께 제공해 아이들이 학습과 놀이를 균형 있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다. 더 나아가 스마트 학습환경 조성에 중점을 둬 전자칠판을 비롯한 주요 교육 기자재를 지원하고, 방염 제품과 소방 안전장치 설치로 공간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아동들은 보다 집중력 있게 학습하고 즐겁게 놀이할 수 있는 쾌적한 공간을 이용할 수 있게 됐으며, 지역아동센터는 앞으로도 안정적인 환경 속에서 아동들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윤종선 대표는 “KB국민은행의 꾸준한 지원 덕분에 지난 9년간 280개소의 아동·청소년센터가 새롭게 단장될 수 있었다”며 “아이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배우고 꿈꿀 수 있도록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아이들의 권리와 성장을 지켜내며, 더 많은 아동이 희망을 키워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KB국민은행과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앞으로도 미래세대 육성을 위해 전국 사회복지시설과 긴밀히 협력하며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소개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1986년 시작된 이래 ‘모든 아동이 삶의 주체로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세상을 만듭니다’라는 미션을 갖고 빈곤·결식뿐만 아니라 돌봄, 학습기회, 심리·정서적 치유를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다음세대로 성장할 수 있도록 38년간 아이들의 꿈을 채우는데 앞장서고 있는 아동복지기관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