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뉴스와이어)--세계 최대 금융 파생상품 기관인 멀티뱅크 그룹(MultiBank Group)은 바이백 및 소각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해 유통 중인 $MBG 토큰 486만 개를 영구적으로 소각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7월 22일 토큰 발행 이벤트(TGE) 이후 달성한 기록적인 재무 성과에 이은 것이다. 멀티뱅크 그룹의 2025년 상반기 수익은 2억900만달러에 달했으며, 일 평균 거래액은 360억달러를 기록했다.
멀티뱅크 그룹의 $MBG 바이백 및 소각 프로그램은 커뮤니티에 보답하는 동시에 $MBG 유틸리티 토큰의 장기적인 펀더멘털을 강화하기 위한 그룹의 노력을 강조한다. 멀티뱅크 그룹은 공급을 줄여 적극적으로 희소성을 높이고 토큰 가치를 강화하고 있다. 이니셔티브는 확장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첫해에 최대 5820만달러, 5년간 누적 4억4000만달러 상당의 $MBG 토큰이 소각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조치는 토큰의 강력한 초기 성과를 기반으로 한다. 7월 22일 MultiBank.io, MEXC, Gate.io, 유니스왑(Uniswap), 빙엑스(BingX)에 상장된 이후 $MBG는 상장가 대비 7배까지 상승하며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신규 자산 중 하나로 부상했다.
멀티뱅크 그룹 창립자 겸 회장인 나세르 타헤르(Naser Taher)는 “이번 첫 바이백은 전통 금융(TradFi), 기관 ECN, 규제된 암호화폐 거래소, 실물자산(RWA) 토큰화를 잇는 우리 생태계의 힘을 증명한다. $MBG는 이 모든 것의 핵심이 되는 유틸리티 토큰이 되고 있다. 오늘의 소각은 시작에 불과하며, 곧 추가 유틸리티, 더 높은 희소성, 더 많은 커뮤니티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MBG 유틸리티 토큰은 멀티뱅크의 다음 네 가지 기둥으로 구성된 생태계를 뒷받침한다.
·멀티뱅크 트래드파이(MultiBank TradFi): 그룹의 핵심 CFD 상품으로, 지난해 3억6200만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2025년 상반기에는 2억900만달러라는 기록적인 실적을 달성했다. MBG는 수수료 인하와 플랫폼 기능 향상에 사용할 수 있다.
·MEX 거래소(기관 ECN): 신흥 시장을 위한 237억달러 규모의 하이브리드 외환 및 암호화폐 ECN으로, $MBG를 통해 결제를 간소화하고 거래 상대방 위험을 완화하며 스마트 계약 기반 마진을 가능하게 한다.
·MultiBank.io(암호화폐 거래소): 아랍에미리트와 호주를 포함한 여러 관할권에서 규제를 받으며 현물 및 레버리지 거래를 제공한다. $MBG는 론치패드 참여, 스테이킹, 토큰 기반 기회 등 비용 절감과 혜택을 제공한다.
·MultiBank.io RWA: 마브릭(Mavryk)의 레이어 1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구축된 이 사업부는 현재까지 세계 최대 규모의 RWA 토큰화 프로젝트인 MAG 라이프스타일 디벨롭먼트(MAG Lifestyle Development)와의 30억달러 규모 부동산 거래를 뒷받침하며, $MBG 보유자는 수수료 할인과 조기 액세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05년 설립 이후 200만 명 이상의 고객, 5개 대륙에 걸친 17개 이상의 금융 라이선스, 완벽한 규제 준수 기록을 보유한 멀티뱅크 그룹은 앞으로 몇 달간 일련의 신규 이니셔티브를 도입하기 위해 블록체인 및 DeFi 인프라를 가속화하고 있다.
멀티뱅크 그룹 소개
2005년 미국 캘리포니아에 설립된 멀티뱅크 그룹(MultiBank Group)은 금융 파생상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200만 이상의 고객과 350억달러가 넘는 일일 거래량을 보유한 그룹은 광범위한 중개 및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혁신적인 트레이딩 솔루션, 강력한 규제 준수, 탁월한 고객 서비스로 유명한 멀티뱅크 그룹은 5개 대륙에 걸쳐 17개 이상의 주요 금융 당국의 규제를 받고 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자사의 플랫폼은 외환, 금속, 주식, 원자재, 지수 및 암호화폐에 걸쳐 최대 500:1의 레버리지를 제공한다. 멀티뱅크 그룹은 트레이딩 우수성과 규제 준수를 인정받아 80개 이상의 국제 상을 수상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82763234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