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뉴스와이어)--시아 파트너스(Sia Partners)가 사명을 ‘시아(Sia)’로 변경하고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인다. 이는 낙관주의에 대한 의지, 그리고 고객이 혁신 여정에서 최상의 결과를 달성하도록 지원하는 일에 대한 변함없는 집중을 반영한다.
새 브랜드는 새로운 외형만이 아니라 새로운 목적을 담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새로운 관점에 영감을 주기 위해 디자인되었고, 변화의 산물은 접근 방식에 달려있다는 믿음에 기반하고 있다. 시아의 컨설턴트들을 ‘변화에 대한 낙관주의자들(Optimists for change)’이며, 이들은 고객이 기회에서 이익을 창출하고 도전을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핵심 비즈니스를 강조한다.
마티유 쿠르테쿠스(Matthieu Courtecuisse) 최고경영자는 “AI, 기후 변화, 사이버 위협이 새로운 도전과 기회를 제시하는 이때, 시아는 고객이 여기 대응하도록 도울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다. 태생이 디지털이고, 데이터 과학으로 증강되며, 창의력으로 향상되고, 책임감에 의해 움직이는 우리는 차세대 컨설팅 기업이다”고 말했다.
이어 “변경된 사명은 더 단순해졌고, 우리와 고객이 더 기억하기 쉬워졌다. ‘변화에 대한 낙관주의자들’(Optimists for change)이라는 포지셔닝은 우리의 ‘할 수 있다(Can do)’는 태도를 반영한다. 우리는 고객들이 우리가 가진 스킬의 가치를 알고, 긍정주의를 높게 평가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의 전문성은 결과를 낼 수 있고, 우리의 낙관주의는 결과를 변화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시아는 미래를 위해 구축된 새로운 유형의 글로벌 경영 컨설팅 그룹으로, 태생이 디지털이고 데이터에 의해 증강되며 창의력으로 향상된다. 3000명 이상의 전문가가 도전은 항상 성장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도전에 접근한다. 변화와 와해의 세계 속에서 낙관주의는 힘을 배가시킨다.
웹사이트: https://www.sia-partners.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