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인천 청원한의원 한지우 대표원장, 귀질환 치료 공로로 서울시 의장상 수상

난치성 귀질환 치료와 청각장애인 기부 활동 성과 인정받아

2025-01-17 08:50 출처: 청원한의원

인천 청원한의원 한지우 대표원장(오른쪽)이 귀질환 치료 공로로 서울시 의장상을 수상했다

인천--(뉴스와이어)--인천 청원한의원의 한지우 대표원장이 난치성 귀질환 치료 및 청각장애인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인정받아 서울시의회 의장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청원한의원은 지난 11년 동안 만성 통증과 이명, 돌발성 난청, 메니에르병, 이석증 등 난치성 귀질환 치료에 주력하며 인천 지역사회에서 귀 건강 전문 클리닉으로 자리매김해왔다. 한지우 원장은 “귀질환은 조기에 적극적으로 치료할수록 호전 가능성이 높다”며 “소아들을 비롯해 귀 문제로 고통받는 환자들을 돕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청원한의원은 개원 이후 꾸준한 기부 활동으로 청각장애인을 지원해 왔으며, 누적 기부액 1억원을 돌파하는 등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이러한 사회 공헌과 함께 귀질환 치료 분야에서의 성과가 이번 수상의 주요 배경으로 평가된다.

‘근본을 바르게 하고 근원을 맑게 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청원한의원은 단순 증상 완화에 그치지 않고 귀질환의 근본 원인을 찾아 치료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특히 자체 개발한 ‘청원청음요법’은 고해상도 미세청력종합검진을 통해 귀와 뇌, 청신경 간의 문제를 정밀히 분석하고, 청신경이 주행하는 청신경로를 직접 교정하는 혁신적 치료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지우 원장은 “청원청음요법을 기반으로 세계 최고의 귀질환 전문 클리닉으로 발돋움해 향후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귀 건강까지 책임지는 병원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현재 청원한의원은 인천 남동구 만수동에 위치하며, 4명의 원장과 15명의 전문 스태프가 협력해 환자 근본치료에 힘쓰고 있다. 난치성 귀질환 치료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청원한의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청원한의원 소개

인천 만수동에서 1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청원한의원은 ‘正本淸源(정본청원)’의 가치 아래 증상의 근본 원인을 찾아 치료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 4명의 원장과 15명의 전문 스태프가 함께하는 청원한의원은 특히 이명, 돌발성 난청, 메니에르, 이석증과 같은 난치성 귀질환 치료에 특화돼 있다. 청원한의원은 ‘듣을 청(聽), 원할 원(願)’이라는 의미를 담아 청각 건강을 되찾고자 하는 환자들의 소망을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인천 시민의 귀 건강과 척추 건강을 책임진다는 사명감으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한방 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만수동 최고의 한의원으로 자리매김한 청원한의원은 환자 개개인의 상태에 맞는 맞춤형 치료로 건강한 삶의 동반자가 돼줄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