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탐방에 참여한 아누아의 대학생 서포터즈 ‘아누아즈(ANUAZ)’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대학생 서포터즈 ‘아누아즈(ANUAZ)’를 위한 2024 하반기 기업 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지난 10월 31일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진행한 이번 프로그램은 뷰티 산업 종사를 희망하는 대학생들이 K-뷰티를 대표하는 아누아의 기업 문화를 직접 경험하고, 실무 역량 및 커리어 성장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아누아즈’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아누아의 공식 서포터즈로, ‘아누아(ANUA)’와 ‘Z’를 결합해 아누아의 제품 개발(A)부터 마케팅(Z)까지 전 과정을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들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아누아의 신제품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안을 발표하고, 현직 마케터들로부터 피드백을 받으며 실무 역량을 쌓았다. 또한 사내 오피스 투어를 통해 근무 환경과 편의시설을 둘러보며 아누아의 조직 문화를 경험했다. 이어진 현직자 네트워킹 세션에서는 다양한 연차의 직무별 실무진들과 소통하며 진로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조언을 듣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아누아즈는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아누아의 업무 환경과 조직 문화를 가까이서 경험하고,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어 커리어 개발에 큰 도움이 됐다면서 단순한 브랜드 서포터즈 가 아닌 아누아와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로서 소속감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누아는 아누아즈가 아누아의 기업 문화를 경험하는 것 외에도 현직자와의 만남을 통해 뷰티 업계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누아즈와 활발히 소통하며 K-뷰티 인재 양성에 힘쓰고, 서로 발전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누아는 K-뷰티를 대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론칭 5년 만에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의 플랫폼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며 해외에서 가장 사랑받는 뷰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