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 예술단과 함께하는 ‘시네마 콘서트’ 개최

영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부터 애니메이션 ‘하울의 움직이는 성’ 상영까지… 전석 무료로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가을 밤 피크닉

2024-09-25 07:20 출처: 화성시문화재단

시네마 콘서트 홍보 포스터

화성--(뉴스와이어)--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 화성시 예술단이 오는 9월 28일과 10월 5일 ‘시네마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9월 28일에는 ‘다리밑 시네마 콘서트’가 동탄7동 송방천5교 다리밑(산척동 724-4 인근)에서 열린다. 2022년 처음 개최한 ‘다리밑 시네마 콘서트’는 화성시 예술단의 콘서트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상영으로 매년 시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올해는 영화 ‘라라랜드’, ‘이웃집 토토로’, ‘후크’ OST 등 유명 영화음악뿐만 아니라 오페라 ‘사랑의 묘약’과 판소리 ‘춘향가’ 중 한 대목을 더해 장르를 뛰어넘어 이야기가 음악을 만났을 때 더해지는 감동을 폭넓게 전한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영화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애니메이션 ‘하울의 움직이는 성’을 상영한다.

10월 5일에는 ‘반석산 시네마 콘서트’가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이날 공연에서는 영화 ‘스타워즈’와 ‘엑소더스’ OST 등 블록버스터 영화음악을 통해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사운드를 만날 수 있다. 이에 더해 영화평론가 윤필립이 진행을 맡아 서로 떨어질 수 없는 영화와 음악의 관계를 풍성하게 해설한다.

김신아 화성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화성시 예술단 시네마 콘서트는 오케스트라와 국악의 매력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무대가 될 것”이라며 “가을 밤,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음악이 주는 영화 같은 순간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24 화성시 예술단 시네마 콘서트’는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세부 사항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hcf.or.kr)와 전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반석산 시네마 콘서트’는 오는 9월 25일(수) 오전 10시부터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공연 정보

공연명: 2024 화성시 예술단 다리밑 시네마 콘서트

일시: 2024년 9월 28일(토) 오후 5시

장소: 동탄7동 송방천5교 다리밑(산척동 724-4 인근)

예매: 전석 무료(별도 예매 없음) / 전체관람가

문의: 유선 전화

공연명: 2024 화성시 예술단 반석산 시네마 콘서트

일시: 2024년 10월 5일(토) 오후 7시

장소: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

예매 오픈: 2024년 9월 25일(수) 오전 10시

예매: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hcf.or.kr), 전석 무료 / 전체관람가

문의: 유선 전화

화성시문화재단 소개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 고유의 문화 자원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 개발, 지역 예술활동 지원은 물론 공연, 축제, 전시 등 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 도서관 등 운영시설과 찾아가는 문화 예술 서비스로 화성시 전역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cf.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