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Ultra365 MAX all-in-one 모델
서울--(뉴스와이어)--아이클레보(iCLEBO)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혜택은 울트라 365 시리즈 로봇청소기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시크릿 쿠폰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사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5월 한 달간 참여자에 한해 시크릿 쿠폰을 제공한다. 먼저 아이클레보 공식몰 회원 가입 후 이메일로 ID를 발송하면 시크릿 쿠폰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지급일 기준 30일 이내에 아이클레보 공식몰에서 올인원 로봇청소기 제품을 구매할 경우 시크릿 쿠폰을 활용해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iclebo_official)을 통해 SNS 경품 이벤트,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www.iclebo.com).
이번에 출시된 울트라 365 시리즈는 첨단 기술과 사용자 친화적 디자인을 결합한 올인원 로봇청소기로 365일 깨끗하고 편리한 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선보인 제품이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빠르고 정확한 매립형 dToF (Diect Time-of-Flight) Lidar 주행 센서를 탑재했다는 점이다. dToF Lidar 센서란 자율 주행 차량, 드론 등에 적용되는 최신 솔루션을 말한다. 따라서 정확도 높은 지도 맵핑 기능을 구현해 정지 시 210도, 무빙 시 360도로 넓은 시야각을 확보할 수 있다. 나아가 12m 떨어진 물체까지 감지해 정확하고 신속하게 실내 구조를 맵핑한다. 특히 넓은 평수의 집에서도 빠르고 효율적으로 청소 기능을 나타내는 것이 메리트다.
여기에 가로와 세로 방향 모두 청소하는 격자 청소 모드, 벽·모서리 청소에 효과적인 엣지 딥클리닝 기능도 갖췄다. 또한 86mm 슬림 디자인으로 소파 밑 공간 등 손이 닿지 않는 장소를 깨끗하게 청소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한 클린스테이션도 주목할 부분이다. 4L 대용량 물통을 갖춘 가운데 청소가 끝나면 자동으로 세척 모드에 돌입한다. 이때 바닥에 위치한 세척 패드가 고속 회전해 사용한 물걸레를 깨끗하게 세척한다. 이어 45~50도 열풍건조가 이뤄져 걸레 섬유를 보호하고 악취 원인을 차단하는데 기여한다. 물걸레 세척 후 오염된 스테이션 도크까지 자동 세척해 편의성을 높였다.
아이클레보는 19년 전통의 국내 로봇청소기 브랜드로, 지난 2005년 첫 론칭 이후 강력한 기술 경쟁력을 선보여 왔으며, 로봇청소기 시장의 1세대라 할 수 있다.
아이클레보 마케팅을 담당하는 박수진 이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랫동안 관심을 갖고 응원해온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올인원 로봇청소기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5월, 6월 신제품들을 계속 출시해 고객의 기대에 부흥하겠다”고 말했다.
아이클레보 소개
아이클레보는 19년 전통의 국내 로봇 청소기 전문 브랜드다. 아이클레보는 스마트한 제품으로 고객의 삶을 편하고 풍요롭게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