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엑스피리언 ‘IDC 마켓스케이프: 2024 월드와이드 엔터프라이즈 사기 솔루션 공급업체 평가’에서 리더로 선정

2024-04-17 10:30 출처: Experian plc (런던증권거래소 EXPN)

코스타 메사,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엑스피리언(Experian)은 오늘 당사가 ‘IDC 마켓스케이프: 2024 월드와이드 엔터프라이즈 사기 솔루션 공급업체 평가(IDC MarketScape: Worldwide Enterprise Fraud Solutions 2024 Vendor Assessment)’(문서 #US51939124, 2024년 3월)에서 최고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각 공급업체의 고급 사기 탐지 기능, 고객 요구 사항과의 일치성, 혁신을 위한 미래 전략 및 로드맵을 평가한다.

엑스피리언은 정교한 조율을 통해 분석 기반 결과를 도출해 내는 통합 디지털 ID 및 사기 위험 플랫폼을 제공한다.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는 “엑스피리언의 크로스코어(Experian's CrossCore) 솔루션에는 거래 데이터에서 사기 가능성을 평가하는 기능 외에도 신원 인증 도구가 포함돼 있다. 이 솔루션은 신원 데이터, 장치 인텔리전스, 이메일 및 전화 인텔리전스, 대체 신원 데이터, 생체 인식, 행동 생체 인식, 일회성 비밀번호 및 문서 확인을 사용해 신원을 확인하고 합성 신원 보호를 포함한 신원 보호를 지원한다. 엑스피리언은 사기 솔루션에 다양한 데이터 파트너십을 활용하고 있으며, 이는 사기 위험과 노출에 대한 보다 포괄적인 이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엑스피리언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최고경영자인 알렉스 린트너(Alex Lintner)는 “IDC 마켓스케이프의 기업 사기 벤더에 대한 종합 평가 결과, 당사가 리더로 인정받은 것은 인증된 신원 데이터와 고급 분석 기능이 엔터프라이즈 규모의 기업이 소비자와 자산을 보호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잘 보여준다”며 “사기 시장에서 우리의 리더십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각 시장에서 세계적 수준의 역량을 통해 전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데이터, 의사 결정, 사기 및 분석에 대한 응집력 있는 접근 방식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IDC 마켓스케이프는 공급업체의 혁신 및 전반적인 연구 개발(R&D) 전략에 대한 평가와 함께 각 공급업체의 사기 탐지 및 예방 기술이 제공되는 방법, 자체 기능 및 시장 점유율 확대를 평가한다.

IDC의 연구 이사인 션 오말리(Sean O'Malley)는 “금융 범죄 규정 준수와 관련된 IDC 연구의 대부분은 공급업체 솔루션의 통합을 늘리고 사용자가 통합하기 어려울 수 있는 솔루션의 ‘패치워크’를 줄이는 개념에 집중해 왔다”면서 “엑스피리언의 Ascend™ 플랫폼은 특히 자동화를 강화하고 고급 분석을 제공하며 모델을 개선하도록 설계된 인공 지능 및 기계 학습과 같은 기술 도구와 결합해 금융 범죄 규정 준수의 통합을 높이는 데 있어 중요한 단계”라고 설명했다.

이어 린트너 대표는 “엑스피리언의 사기 플랫폼과 기타 엔터프라이즈 제품의 목표는 고객의 성장에 따라 진화하는 확장성이 뛰어난 솔루션을 제공하고 소비자 신원에 대한 360도 관점을 통해 사기에 민첩하게 대응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IDC 마켓스케이프 2024 월드와이드 엔터프라이즈 사기 솔루션 공급업체 평가의 발췌문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IDC 마켓스케이프 소개

IDC 마켓스케이프 공급업체 평가 모델은 특정 시장에서 정보 통신 기술(ICT) 공급업체의 경쟁력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연구 방법론은 특정 시장 내에서 각 공급업체의 입지를 단일 그래픽으로 보여주는 정성적 및 정량적 기준을 기반으로 한 엄격한 평가 방법을 활용한다. IDC 마켓스케이프는 IT 및 통신 공급업체의 제품 및 서비스 상품, 기능 및 전략, 현재와 미래 시장의 성공 요인을 의미 있게 비교할 수 있는 명확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또한 이 프레임워크는 기술 구매자에게 현재 및 미래 공급업체의 강점과 약점에 대한 360도 평가도 제공한다.

엑스피리언 소개

엑스피리언은 세계 최고의 글로벌 정보 서비스 회사이다. 집이나 자동차 구매, 자녀의 대학 진학, 신규 고객과의 연결을 통한 비즈니스 성장에 이르기까지 인생의 중요한 순간에 소비자와 고객이 안심하고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개인이 금융을 통제하고 금융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도우며, 기업은 더 현명한 결정을 내려 이익을 높일 수 있게 지원한다. 대출 기관은 더 책임감 있게 대출할 수 있고, 조직은 신원 사기 및 범죄를 방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엑스피리언은 32개국에 2만2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모든 고객이 모든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매일 새로운 기술, 인재 및 혁신에 투자하고 있다. 당사는 아일랜드 더블린에 본사가 있고, 런던 증권 거래소(EXPN)에 상장돼 있으며 FTSE 100 인덱스에 포함된다.

자세한 정보는 www.experianplc.com 에서 확인하거나, 글로벌 뉴스 블로그의 글로벌 콘텐츠 허브를 방문해 그룹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