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KBI 바이오파마, 장-밥티스트 아그누스를 최고사업책임자로 임명

2024-04-16 11:40 출처: KBI Biopharma, Inc.

더럼, 노스캐롤라이나--(뉴스와이어)--JSR 라이프 사이언스(JSR Life Sciences)의 기업이자 글로벌 cGMP 수탁개발제조기관(Contract Development And Manufacturing Organization, CDMO) 기업인 KBI 바이오파마(KBI Biopharma, Inc.)(KBI)가 오늘 장-밥티스트(JB) 아그누스(Jean-Baptiste (JB) Agnus)를 최고사업책임자(Chief Business Officer)로 임명하여 KBI의 경영진을 강화했다고 발표했다.

JB는 생물학적 제제, 저분자 API, 항체-약물 접합체(Antibody-drug Conjugates, ADC), 세포 및 유전자 치료제의 최신 발전 등에서 상업적 개발과 관련된 전문 지식과 함께 바이오 제약 산업의 다양한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으로 기여한다. 성공적인 영업 전략을 구현하고 우수한 성과를 내는 팀을 육성한 입증된 실적을 통해 JB는 KBI의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이니셔티브를 주도함으로써 계속되는 성장과 지속적 성공을 향해 회사를 이끌 것이다. 이 중추적 역할은 전 세계에서 KBI의 현재 및 미래 고객들과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외부 파트너 및 내부 팀원 모두와의 관계를 육성하기 위한 JB의 노력은 KBI의 협업적 문화와 잘 어울리는 가치이다.

KBI 바이오파마의 사장 겸 CEO인 J.D. 모우리(J.D. Mowery)는 “성장에 대한 우리의 헌신과 우리의 파트너, 파트너들의 환자 및 우리 직원에 대한 헌신이 KBI 바이오파마의 모든 결정을 안내한다”라며 “JB의 임명은 이러한 헌신을 강조하며, 우리 고객들의 진화하는 요구에 맞는 혁신적인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우리 팀의 사명과 완벽하게 일치한다. 그의 서번트 리더십(Servant Leadership) 철학은 우리 팀을 더욱 강화하고 KBI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것이다”라고 말했다.

바이오파마의 최고사업책임자인 JB 아그누스는 “KBI 바이오파마는 삶을 변화시키는 치료법의 테스트, 개발, 제조 및 상용화에 있어 혁신 기업이다”라며 “강력한 파트너십은 KBI 성공의 핵심이다. 저는 의미 있는 고객 관계를 육성함으로써 혁신적인 치료법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전력하는 KBI의 열정적인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KBI에 합류하기 전에 JB는 AGC 바이오로직스(AGC Biologics), 아지모토바이오파마서비스(Ajinomoto Bio-Pharma Services), 노바셉(Novasep) 및 아이소캠(Isochem)에서 비즈니스 개발 부문에서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JB는 센트랄 마르세이유(Centrale Marseille)에서 화학 공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KBI바이오파마 소개

JSR 라이프 사이언스의 회사인 KBI 바이오파마는 자신의 자회사들과 함께 완전히 통합되고 신속한 신약 개발 및 생물의약품 제조 서비스와 전문성을 생명 과학 기업에 제공하는 글로벌 수탁개발제조기관(Contract Development And Manufacturing Organizatio, CDMO) 업체이다. 동종 최고의 모듈식 기술과 고도로 전문화된 솔루션을 갖춘 포유류 세포주 개발의 글로벌 리더인 KBI는 생명 과학 산업이 혁신적인 의약품과 백신을 신속하게 발견, 개발 및 상용화할 수 있게 한다. KBI는 500곳이 넘는 고객 파트너들 각각과 함께 긴밀히 협력함으로써 약물 개발 프로그램을 맞춤화하고 빠르게 가속한다.

글로벌 파트너들은 KBI의 기술을 활용해 전임상 및 임상 개발에서 160개 이상의 약물 후보를 발전시키고 10개의 상용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세계적 수준의 분석 역량과 광범위한 과학 및 기술 전문성을 기반으로 구축된 KBI는 포유류, 미생물 프로그램을 위한 강력한 프로세스 개발 및 임상·상용 cGMP 제조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품질 제조로 인정받은 KBI는 파트너들이 약물 후보물질을 출시할 수 있게 발전시키도록 돕는다. KBI는 유럽과 미국에 있는 6개의 지사를 통해 글로벌 파트너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kbibiopharm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29387/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