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아임미미,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참여

‘3초 만에 완성하는 메이크업’ 아임미미, 본품 및 사은품 100% 증정

2024-04-17 09:00 출처: 미미박스

쿠팡 메가뷰티쇼 아임미미 부스

서울--(뉴스와이어)--K-뷰티 기업 미미박스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임미미(I’m Meme)가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3일간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아임미미의 부스는 ‘3초 만에 완성하는 메이크업’이라는 콘셉트로 구성돼 있으며, ‘3초 룰렛’, ‘3초 핀볼’ 등 MZ세대 고객의 참여와 흥미를 유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존으로 이뤄져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아임미미 본품 및 다양한 깜짝 선물로 구성된 사은품이 100%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메가뷰티쇼 브랜드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28만원 상당의 뷰티박스가 선착순 증정된다.

메가뷰티쇼에는 쿠팡에서 선정한 ‘2023 뷰티 어워즈’의 TOP 15 브랜드가 참여한다. 전 시간대의 사전 예매 입장권이 5일 만에 매진되며 3일 동안 약 4000여명의 고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미박스는 이번 메뷰쇼를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하반기에 계획 중인 국내 오프라인 스토어 진출을 위한 인지도 향상의 발판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미박스 소개

미미박스는 전 세계에 한국을 알리겠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하형석 대표가 창업한 K-뷰티 기업으로,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외국계 기업이다. Formation 8 & Group, Goodwater Capital, Johnson & Johnson, Pear VC, Y Combinator 등 실리콘밸리의 선도적인 벤처 투자사들로부터 2억달러 이상의 투자를 유치했으며, 2018년 세계 최초로 미국 세포라와의 협업을 통해 ‘KAJA (카자)’라는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했다. 이후 지속적인 북미 시장 확장에 집중해 아마존, ULTA Beauty, Macy’s, Nordstrom과 같은 주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리테일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왔다.

웹사이트: https://www.mbx.co/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