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딘트, 1월 판매량 급증에 따라 생리대 3만개 기부

1월 판매량(2만6000건)에 매칭한 생리대 기부 프로모션 진행

2024-03-05 17:15 출처: 딘트

딘트(DINT) 신수진 CEO

서울--(뉴스와이어)--독보적인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여성 패션 브랜드 딘트(DINT)가 지파운데이션과 협력해 국내 취약계층 여성들을 위해 3만개의 생리대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파운데이션은 국제개발협력NGO로,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을 비롯해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여성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딘트(DINT)는 지난 1월 판매량에 매칭해 취약계층 여성들을 위한 생리대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앞서 이부진 이사장이 두을장학재단 시상식에서 착용한 셋업 슈트가 명품일 거라는 예상과 달리 합리적인 가격의 딘트 셋업 투피스로 알려지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로 인해 딘트는 1월 한 달간 2만6000건의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딘트 내부적으로 추가 수량을 더해 생리대 3만개를 기부하게 됐다.

이번 지파운데이션 생리대 기부와 관련해 딘트 신수진 대표는 “국내 취약계층 여성들을 지원하는 사업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고, 이부진 이사장 덕분에 더 많은 기부를 할 수 있어 기쁘다. 소비가 나눔이 되는 가치를 실현하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에 힘쓸 수 있도록 관심을 갖는 딘트가 되겠다”고 말했다.

딘트는 스타도네이션 자선바자회를 시작으로 보육시설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구세군에 1억3000만원 규모의 현물을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CSR)을 통해 진정성 있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가고 있다.

한편 딘트는 하이엔드 감성에 고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브랜드로, 셀럽부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기존 매니아층이 탄탄하면서도 셀럽 이슈들로 신규 고객 유입량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으며, 2024년도 목표 매출은 500억원으로 잡았다.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청담 본점, 여의도 IFC몰 운영을 통해 온오프라인 쇼핑 경험을 믹스한 O4O(online for offline) 사업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의 성장을 위한 사업전략과 브랜드 사업 다각화를 추진해 나가고 있다. 싱가폴 법인 설립을 완료했고, 싱가폴을 거점으로 동남아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더불어 지난 파리 팝업스토어에서 유럽시장으로의 진출 가능성을 확인했으며, 이후 꾸준히 유럽시장에서 협력 제안이 들어오고 있다. 충분한 검토 후 협력을 통한 진출을 준비 중이며, 올해에도 유럽권에서의 팝업스토어와 패션쇼를 계획 중이다. 동남아, 유럽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등 해외 시장으로의 지속적인 개척과 진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을 현실화해 나가고 있다.

딘트 소개

대한민국 대표 여성 패션 브랜드 딘트(DINT)는 2009년 브랜드 론칭 후 국내 온라인 시장에서의 신화를 탄생시키며 K-패션산업의 선두주자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CSR)을 통해 진정성 있는 기업의 사회책임과 나눔 활동을 다해나가고 있다. DINT는 상품 기획부터 텍스타일, 디자인, 생산, 유통까지 직접 진행하는 전문성과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이런 인프라를 기반으로 자체적으로 제작하는 상품들과 협력사를 통해서 생산하는 상품들을 유니크한 라인의 컬렉션으로 전개한다. 패션을 통해 고객의 Satisfaction과 Pride를 극대화하는 것을 기업의 Value로 여기고 있다.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갖고 입어보고 싶은 특별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DINT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기업을 넘어 더 큰 글로벌 패션기업으로의 성장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dint.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