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브와 함께하는 따뜻한 순간’ 위니브 팝업 전시회 포스터
제주--(뉴스와이어)--제주 대표 ICT 기업 위니브(대표 이호준)가 12월 20일부터 30일까지 제주시 심헌갤러리에서 ‘Welcome to Weniv World’ 팝업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위니브의 초중고 무료 소프트웨어(SW) 교육 솔루션 ‘위니브 월드’(https://world.weniv.co.kr/)의 출시와 학생용·선생님용 무료 교안 출판을 기념하며 위니브의 문화적 자산과 지식 재산을 널리 알리는 행사로, 제주도민과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함께하는’, ‘연말 파티’, ‘크리스마스’라는 콘셉트로 마련된 이번 전시회에서 방문객들은 위니브의 독창적이고 매력적인 세계를 경험하며, 연말과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위니브의 성장 여정이 담긴 전시 소개, 위니브 프렌즈 및 기업 소개, 서비스 체험 공간, 포토존 그리고 굿즈 스토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특히 포토존은 크리스마스 테마로 꾸며져 있으며, 위니브의 대표 캐릭터 ‘라이캣’과 함께하는 인생네컷 촬영 부스가 설치돼 있다. 또 야외 정원에서도 특별하게 꾸며진 공간에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스토어에서는 2024년 달력, 장패드, 스티커, 엽서 등 위니브의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전시회 첫날인 12월 20일 오후 7시에 오프닝 행사가 열릴 예정이며, 이 행사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전시 기간에는 모든 방문객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선물과 여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Welcome to Weniv World는 이번 겨울, 제주도에서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완벽한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위니브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제주 기반 기업으로서 자부심과 함께 그동안 이뤄낸 성과들을 자랑스럽게 공유하고자 한다.
위니브 소개
위니브는 제주도를 거점으로 지역 교육 기회의 불평등과 접근성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주로 유·무료 ICT 교육 콘텐츠를 생산 및 제작하며, 여러 기업과 함께 소프트웨어(SW) 장기 교육도 수행한다. 제주코딩베이스캠프, 제주 알고리즘 캠프, 청년 주도 오픈소스 프로젝트 등 ICT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최근 무료 모의 알고리즘 테스트 서비스 ‘알고리즘 베스트 20’과 지역 기반 ICT 플랫폼 ‘스터디인’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