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노보텍, 임상 시험 모범 사례로 2022년 아시아 태평양 CRO상 수상

2022-12-07 10:39 출처: 노보텍

시드니--(뉴스와이어)--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선도적인 생명공학 전문 CRO인 노보텍(Novotech)이 아시아 태평양 계약 연구 기관 업계의 모범 사례로 2022년 프로스트&설리반 기업상(Frost&Sullivan Company of the Year Award 2022)을 수상했다. 노보텍은 2006년부터 프로스트&설리반 아시아 태평양 모범 사례상을 수상했다.

프로스트&설리반은 미래에 대한 이상적인 이해에 기초해 지속적으로 성장 전략을 개발하고 새로운 도전과 기회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기업을 선정한다.

프로스트&설리반 담당자는 “우리는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모범 사례와 전략적 분석의 구축을 평가한다. 이에 프로스트&설리반은 노보텍의 귀중한 업적을 인정한다. 노보텍은 고객 중심 전략과 모범 사례 구현을 반영한 강력한 리더십으로 글로벌 의약품 개발 시장에서 제기되는 요구를 해결한다”며 “타당성 평가부터 규제 제출 지원, 데이터 관리, 의료 모니터링과 프로젝트 관리에 이르기까지 회사는 생명 공학 고객을 위한 360도 의약품 개발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올해의 기업상 발표에 대해서 노보텍 CEO인 존 몰러(John Moller) 박사는 “이 상은 수십 년의 생명공학 의약품 개발 경험을 가진 우리의 전체 글로벌 팀의 자랑”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팀은 견줄 데 없는 규제 지식과 방대한 사이트 및 연구자 네트워크, 기술 중심 임상 데이터 관리, 그리고 문제 해결과 소유권, 유연성에 중점을 둔 프로젝트 관리 접근 방식으로 생명공학 기업의 의약품 개발 프로그램을 매일 지원한다. 우리의 글로벌 고객들은 환자 수가 방대하고, 의료 연구 인프라가 정교하며,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임상 시험 지역인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전문가 팀에 접근함으로써 이익을 얻게 된다”며 “고급 교육 및 기술 시스템에 대한 우리의 일관된 투자를 결합해 전문적인 풀 서비스 생명공학 CRO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노보텍은 동서 전략에 대한 전문가 보고서를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임상 연구를 위해 중국을 고려하는 국제 바이오텍과 중국에서 연구를 수행하는 중국 바이오텍을 위한 새로운 출판물을 현재 이용할 수 있다.

보고서에서는 미국 식품의약국 승인을 성공적으로 받을 수 있는 경로에 대한 전 미국 연구 지침뿐만 아니라 NDA와 IND 프로세스를 포함해 생명공학에 대한 규제 요구 사항도 자세히 설명한다. 노보텍은 중국과 미국에 경험이 풍부한 임상 팀을 보유하고 있어 미국 식품의약국 승인 프로세스를 지원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관련 규제 지식과 약물 개발 경로를 제공해 지연과 추가 비용을 방지할 수 있다.

노보텍은 최근 세계 최고의 CRO 중 상위 10대 CRO 중 하나로 벤치마킹됐으며, 권위 있는 스크립트 상(Script Awards)의 결선 진출자로 선정됐으며, 얼마 전 유전자 및 세포 치료 우수상을 수상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노보텍은 주요 의료 연구 기관과 50개 이상의 주요 현장 파트너십(Leading Site Partnership) 계약을 체결해 후원자에게 독점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노보텍 헬스 홀딩스 (Novotech Health Holdings) 개요

노보텍 헬스 홀딩스 유한회사(Novotech Health Holdings Pte. Ltd., 이하 노보텍)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선도하는 바이오테크 전문 CRO로써, 노보텍과 PPC란 두 개의 영업 브랜드로 구성돼 있다. 노보텍은 약제 개발 컨설팅과 임상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연구소와 임상1상 시설을 갖춘 CRO다. 이는 임상 전 과정 및 폭넓은 치료 분야에 걸친 4000여 회의 임상 실험 성공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다. 노보텍은 아시아를 비롯해 전 세계 바이오 제약사 고객들에게 임상 실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어 우위를 점하고 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