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 ‘청소년 진로·진학 설계 방안’ 특강 실시

학습법, 입시제도, 학생기록부 작성법 등 청소년 진로·진학 가이드 제공

2021-06-03 16:54 출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사회적가치혁신센터가 청소년 진로‧진학 설계 방안 특강을 실시했다

수원--(뉴스와이어)--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는 5월 27일 관내 중·고등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교육제도 변화에 따른 청소년 진로·진학 설계 방안’에 관한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은 학부모가 교육제도의 변화를 이해하고 청소년 진로·진학 설계에 적합한 가이드를 제공하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대성학력개발연구소의 엄건학 입시기획팀장은 ‘달라지는 입시, 확실한 길을 찾아라!’는 부제로 입시 변화에 따른 효과적 대처방안, 학습사례 및 자기주도학습법 소개, 청소년 진로설정과 관련된 종합전형에 초점을 맞춘 학생생활기록부 작성법 등을 안내했다.

유튜브 실시간 생중계로 진행된 이번 특강에 참여한 학부모들은 ‘유익했다’, ‘큰 힘이 됐다’, ‘자녀와 함께 듣고 싶다’, ‘2022년에 업데이트된 내용으로 또 진행해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입시전문가의 개별 컨설팅을 받은 학부모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는 향후 사업 기획 시 이번 특강에 대한 학부모님들의 반응을 고려하겠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