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덴탈모니터링, 모든 브랜드의 교정기와 정렬기 위한 AI기반 솔루션 통해 치과 교정시장 혁신 계속

2021-06-02 16:30 출처: Dental Monitoring

덴탈모니터링의 스캔박스(ScanBox)로 스캔할 수 있다

오스틴, 텍사스--(뉴스와이어)--가상 치과 교정술 분야를 개척하고 2014년 이래 시장을 선도해온 덴탈모니터링(DentalMonitoring)이 모든 유형과 브랜드의 치열 정렬기(aligner) 및 교정 치료기에 적용할 수 있는 유일한 인공지능(AI) 기반 가상 추적 관찰 솔루션을 통해 업계에 다시 한번 혁신을 일으킨다.

대부분이 치열 정렬과 교정술을 혼용하는 이 분야에서 덴탈모니터링의 솔루션은 개인 치과의원이나 치과 진료 연합체(DSO)의 치과 전문의는 치열 정렬 진료뿐만 아니라 모든 교정술을 완전히 관리할 수 있게 한다. 이에 따라 덴탈모니터링은 시장 점유율을 거의 75%로 확대해 더 많은 치과 의사가 사업을 확대하고 효율성을 높이며 뛰어난 환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

필리프 살라(Philippe Salah) 덴탈모니터링 최고경영자(CEO)는 “우리의 솔루션은 또 한번 혁신을 이뤘고, 플랫폼의 새로운 기능들을 발표해 자랑스럽다”며 “이제 치과 전문의는 매우 확장 가능한 동일 AI 기반 작업 흐름을 통해 모든 치아 정렬과 교정 진료를 브랜드와 상관없이 추적 관찰할 수 있게 됐다. 그들은 치료 과정을 추적 관찰할 뿐 아니라 개별 환자의 임상 목표를 적극적으로 정의하고 추적 관찰도 할 수 있게 됐다. 따라서 치과 전문인이 진료 행위를 더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새로운 차원의 안전성과 자신감을 갖게 해 관련 업계가 사고방식을 진정으로 전환하게 한다”고 말했다.

이어 살라 CEO는 “우리 회사의 솔루션을 통해 이미 치열 사이의 변수를 추적하는 의사들은 이제 모든 치과 치료를 완전히 관리하고 환자의 피개교합(Overbite), 상치돌출(Overjet) 등 치열 사이의 변수 및 치열의 가로 또는 세로 교정을 자동으로 추적하거나 치열궁선과 보조품의 부동 상태를 탐지할 수 있게 된다. 치과 전문의들은 모든 비임상 치료를 가상화하고 자동화해 필요할 때에만 환자와 약속을 잡을 수 있게 된다. 이와 동시에 우리의 수준 높은 환자 앱이 완전히 개편되면서 환자의 순응성과 참여도도 향상됐다”고 덧붙였다.

덴탈모니터링은 치과 분야에서 원격 진료 기술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환자를 참여·변화시키며 추적 관찰하도록 설계된 가상 진료 솔루션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AI 기술과 환자 5억여명의 사진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한 가상 진료 솔루션은 치과 전문의가 모든 유형의 치과 진료 환자에 안전하게 대응하고 면담 시간을 최적화하는데 필요한 유연성과 편의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덴탈모니터링(DentalMonitoring) 개요

덴탈모니터링은 모든 치과 전문의가 자사의 가상 진료 솔루션을 통해 진료의 효율성을 높이고 치과 치료 계획을 최적화하며 환자 경험을 향상시킬 것을 약속한다:

- 스마일메이트(SmileMate)는 치과 전문의가 진료를 시작하기 전 환자를 분류하고 진료 자격을 부여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해 유도 참여와 환자 전환을 극대화 한다.

- 회사의 주력 솔루션인 덴탈모니터링은 모든 브랜드의 치열 정렬기 및 교정기의 치료에서 유지 및 위생에 이르는 모든 치료 과정을 원격으로 추적 관찰한다.

덴탈모니터링은 텍사스주 오스틴, 런던, 파리, 홍콩, 시드니 등에 5개 사무소를 두고 미국, 유럽, 아시아 전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덴탈모니터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dental-monitoring.com) 참조.

덴탈모니터링(DentalMonitoring), 스마일메이트(Smilemate) 및 비전(Vision)은 덴탈모니터링사(Dental Monitoring SAS)가 의료 전문인을 위한 덴탈마인드(DentalMind®) 브랜드 아래 설계하고 제조하는 제품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010054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