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아이사제닉스 코리아, 체중조절 식품 ‘아이사린 쉐이크’ 업그레이드 출시

기존 벌크형에서 파우치형으로 패키지 타입 변경, 간편한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 높여
21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함유, 당 성분은 낮추고 풍미와 깔끔한 맛으로 업그레이드

아이사린 쉐이크 파우치 바닐라향

서울--(뉴스와이어)--아이사제닉스 코리아가 체중 조절 조제식품인 ‘아이사린 쉐이크’ 바닐라향 제품을 16일 리뉴얼 출시한다.

아이사린 쉐이크는 아이사제닉스의 대표 제품으로 뉴질랜드와 미국 청정 지역에서 방목한 소의 우유에서 추출한 유청 단백질을 주원료로 한 제품이다.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탄수화물, 지방 등 각종 필수 영양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조합,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출시하는 아이사린 쉐이크 파우치 바닐라향은 기존 벌크형 제품에서 파우치형으로 변경,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또 기존 비타민과 미네랄의 함유 수를 12종에서 21종으로 늘리고 전체적인 영양 함량을 올렸다.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는 리뉴얼 출시한 제품에 대해 기존 아이사린 쉐이크에서 우리 몸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영양소 함량은 높이고 당 성분은 감소시켰다. 당 성분이 줄었음에도 더 풍미 있고 깔끔한 맛으로 업그레이드해 기존 체중 조절 조제식품에 거부감이 있던 분들도 부담 없이 섭취하며 건강한 체중 조절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이사제닉스는 2002년 미국 애리조나주 길버트에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이다. 제품 원료나 품질에 ‘타협하지 않는 정책(No Compromise Policy)’을 고수하며 세계적인 연구 개발(R&D) 인프라를 바탕으로 모든 사람이 과학에 기반한 웰빙의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아이사제닉스아시아퍼시픽코리아 개요

아이사제닉스아시아퍼시픽코리아는 미국 애리조나주에 본사가 있는 글로벌 건강 및 웰니스 솔루션 기업 아이사제닉스의 한국 법인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