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매나테크 코리아, 안산 그리너스 FC 선수단 후원

안산 그리너스 FC 선수들의 기량 극대화 위한 건강기능식품 후원 협약 맺어
멀티 바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카탈리스트 후원

2019-09-05 13:45 출처: 매나테크 코리아

왼쪽부터 매나테크 코리아 노재홍 대표이사와 안산그리너스 FC 이종걸 단장이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05일 --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안산그리너스 FC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한 제품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1일 안산그리너스 FC 사무실에서 진행된 제품 후원 협약식에는 매나테크 코리아 노재홍 대표이사와 안산그리너스 FC 이종걸 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매나테크 코리아는 안산 그리너스 FC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카탈리스트(Catalyst™) 777개(730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

카탈리스트는 체내 각 기관이 원활하게 기능하는 데 없어서는 안될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된 제품으로 다양한 천연 원료 성분과 매나테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알로에 베라와 식물 유래 당류 성분인 아바리노갈락탄을 부원료로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매나테크 코리아 노재홍 대표는 “매나테크 코리아는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선수들에게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함으로써 선수들이 최상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안산그리너스 FC 선수단이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해 남은 시즌 좋은 경기를 펼치는 데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매나테크 코리아 개요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는 1996년 전 세계 최초로 글리코뉴트리션 조성물인 앰브로토스 복합물에 대한 특허를 획득했으며 모든 사람들이 진정한 삶의 혜택을 누리고 건강한 삶을 영위해 나갈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다. 매나테크 코리아는 2004년 한국에 진출해 우수한 제품과 경쟁력 있는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웰니스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