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한국전력공사 고흥지사, 장애인 가정에 따뜻한 봄을 전하다

2026-02-13 10:14 출처: 고흥군장애인복지관

한국전력공사 고흥군지사 이불 후원(100만원 상당)

고흥--(뉴스와이어)--고흥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길홍)은 2월 11일 한국전력공사 고흥지사(지사장 김정일)로부터 취약계층 장애인 가정의 따뜻한 봄맞이 생활 지원을 위한 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 물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가정이 환절기를 보다 건강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후원 물품은 복지관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전력공사 고흥지사는 지역사회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복지관과 함께 고흥 지역 장애인들이 소외되지 않고 당당한 사회 구성원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지원 체계를 만들어갈 계획이라며, 누구나 소외됨 없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길홍 관장은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한국전력공사 고흥지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후원 물품은 꼭 필요한 가정에 소중히 지원해 따뜻한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고흥군장애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해 장애인들이 행복하고 편안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고흥군장애인복지관 소개

고흥군장애인복지관은 상담 지원, 기능향상 프로그램, 문화·여가 활동, 권익옹호 등 장애인의 지역사회 생활에 필요한 종합 재활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관으로써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한 다채로운 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또한 취약계층의 일상생활 지원, 주거환경 개선, 의료비 지원 등 실질적 복지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상시로 후원금 및 물품 모금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