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프리메라 ‘PDRN-나이아’ 라인 확장으로 립세럼 출시

색소를 더하지 않고도 입술 본연의 혈색을 살려주는 고효능 립 스킨케어
세럼, 겔 마스크, 립세럼으로 ‘PDFN-나이아’ 톤업 광채 라인업 강화

2026-02-03 09:21 출처: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프리메라 ‘PDRN-나이아 립세럼’

서울--(뉴스와이어)--파워풀 믹솔로지 브랜드 프리메라가 ‘PDRN-나이아 립세럼 토닝 글로우 샷(이하 립세럼)’을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 1월 ‘PDRN-나이아10 토닝 글로우 세럼’과 ‘PDRN-나이아10 메가 샷 겔 마스크’ 출시 이후 립 케어 영역까지 확장한 것이다.

이번 신제품은 칙칙해 보이는 보랏빛 입술 톤과 생기 부족을 고민하는 소비자의 니즈에서 출발했다. 색소를 더하지 않고도[1] 입술 본연의 혈색[2]을 빠르게 살려주는 고효능 립 케어 포뮬러로 비타민B 유도체를 함유해 자연스러운 온기와 생기를 더하고 건강해 보이는 립 컨디션으로 가꿔준다.

‘PDRN-나이아 립세럼’은 프리메라만의 믹솔로지 기술을 바탕으로 PDRN, 나이아신아마이드, 히알루론을 조합해 단순 보습을 넘어 입술 전반의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데 도움을 주는 점도 특징이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3] 입술 피부 혈색 개선 효과를 확인했으며 입술 피부 장벽 14.79% 개선, 입술 피부 치밀도 32.5% 개선의 효능을 입증했다. 또한 입술의 속보습 7%와 겉보습 17.99% 개선 효과도 확인했다.

컬러는 투명한 ‘클리어’와 은은한 핑크빛 펄을 더한 ‘샤인’ 총 두 가지로 출시한다. 얇고 탄력 있는 실리콘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입술 굴곡에 맞춘 정밀한 케어가 가능하며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오래 지속되는 물광 플럼핑 립 효과를 선사한다.

신제품 ‘PDRN-나이아 립세럼’은 2월 2일 아모레 몰을 시작으로 올리브영, 네이버 채널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1] ‘클리어’ 컬러에 한함

[2] 입술 피부 혈행 개선에 따른 혈색 개선

[3] 시험 대상자 : 만20~40대 여성, 시험기간: 2025.9.29~10.29, 시험 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