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밸런타인데이 맞이 ‘GS25 달콤페스티벌’ 개최… 몬치치·몽모 선물세트부터 1+1, 2+2 행사 시작

2026-02-01 15:07 출처: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GS25가 26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선보이는 몬치치 선물세트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월 밸런타인데이부터 3월 화이트데이까지 두 달간 이어지는 ‘GS25 달콤페스티벌’을 개최한다.

◇ 캐릭터·아이돌 IP 활용한 차별화 선물세트 및 인형·키링 대거 선봬

GS25는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몬치치, 몽모, 셔레이드쇼, 카카오 이모티콘 등 다양한 인기 캐릭터 IP를 활용한 차별화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선물세트에는 키링, 스마트톡, 마우스패드, 이모티콘 이용권 등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모두 갖춘 굿즈가 동봉돼 선물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1월 28일 진행한 ‘몬치치X기묘한 이야기’ 컬래버 키링 사전 예약 행사가 하루 만에 준비 수량 1만 개가 완판되며 몬치치 캐릭터의 높은 인기를 입증한 만큼, 몬치치 밸런타인데이 선물세트 역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이돌 ‘플레이브’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플레이브 증명사진세트’는 빈츠, 칸쵸, 크런키 등 초콜릿 스낵 5종과 플레이브 멤버들의 증명사진 5장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GS25는 다양한 인형과 키링 상품도 함께 준비했다. 캐치티니핑 시즌6 레전드핑 신상품 2종(다이아나핑, 이클립스핑)을 비롯해 옴팡이, 울트라맨, 곰돌이, 레서판다, 카카오프렌즈 등 남녀노소 취향을 아우르는 33종의 라인업을 갖췄다. 인형과 키링은 최근 단순 소장품을 넘어 패션 액세서리로 활용되는 만큼 데이(day) 행사의 새로운 핵심 선물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 2월 1일부터 1+1, 2+2, 40% 할인 등 결제 혜택 제공

GS25는 2월 초부터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2월 1일부터 12일까지 KB·BC카드로 로쉐 2종(T-3, T-5)을 구매할 경우 2+2 행사가 적용되며, 로쉐 선물세트 10종은 삼성·신한·농협카드 결제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등 간편결제 이용 시 몬치치, 몽모, 셔레이드쇼, 카카오 이모티콘 선물세트 18종에 대해 40% 페이백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업계 최초로 14일 밸런타인데이 당일을 포함해 2월 13일부터 16일까지 로쉐 2종(T-3, T-5)에 대해 GS Pay 결제 시 2+2 행사를 운영한다.

낱개 상품 행사도 대폭 강화했다. 2월 1일부터 16일까지 키세스 초콜릿 3종 1+1 행사를 진행하며, 인기 젤리 상품인 ‘하리보 골드바렌’ 구매 시에는 하리보 젤리를 하나 더 증정하는 파격 행사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2월 한 달간 린도볼 밀크 초콜릿 1+1, 가나 초콜릿 2종·크런키·ABC 초콜릿 2+1, 네슬레 킷캣 3종 최대 55% 할인되는 ‘다다익선’ 행사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권윤혜 GS리테일 브랜드마케팅팀 매니저는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몬치치, 몽모, 카카오 이모티콘 등 차별화된 선물세트와 낱개 상품 중심의 실속 구매 수요를 잡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함께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트렌드와 고객 소비 패턴을 반영해 ‘데이(day) 상품’ 경쟁력과 차별화 마케팅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