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손끝에서 깨어나는 붉은 말의 에너지… 몰스킨 ‘이어 오브 홀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26년 병오년을 기념하는 ‘이어 오브 홀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역동적인 수묵화와 강렬한 목판화, 두 가지 테마로 표현한 붉은 말의 에너지
노트와 다이어리, 기프트 박스 등 다양한 구성으로 새해 선물로도 제격

2026-01-15 10:23 출처: 몰스킨

몰스킨 ‘이어 오브 홀스 리미티드 에디션’ 위클리 다이어리 화이트 L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하는 ‘이어 오브 홀스 리미티드 에디션(YEAR OF THE HORSE LIMITED EDITION)’을 선보인다.

‘이어 오브 홀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자유로운 영혼과 역동성을 상징하는 붉은 말에서 모티프를 얻어 수묵화와 목판화 두 가지 커버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수묵화 디자인은 거침없는 붓의 질감과 절제된 여백을 통해 질주하는 말의 기운을 표현했으며, 목판화 디자인은 강렬한 붉은색 배경에 검은 말의 실루엣을 배치해 잠재력과 폭발적인 에너지를 상징적으로 담았다. 여기에 에디션 전반에 골드 장식으로 디테일을 더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번 에디션은 열감응 잉크를 적용한 커버 디자인이 특징이다. 노트와 다이어리 커버를 손으로 문지르면 말의 갈기와 꼬리가 마찰 온도에 반응해 서서히 색이 변하고 마치 살아 움직이는 듯 생동감 있는 디자인이 드러난다. 이를 통해 기록이라는 행위가 단순한 필기를 넘어 창의적인 감각을 자극하는 경험으로 확장된다.

몰스킨은 두 가지 테마를 바탕으로 ‘이어 오브 홀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다채롭게 구성했다. 먼저 수묵화 테마는 노트다이어리로, 목판화 테마는 노트까이에 저널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와인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포도 껍질을 활용해 식물성 가죽으로 커버를 제작한 비제아 노트도 함께 선보여 차별화된 선택지를 제안한다.

이외에도 한자 ‘말 마(馬)’를 모티프로 한 심볼러기지 태그도 추가해 활용도를 넓혔으며, 새해 선물용으로 적합한 다양한 구성의 테마 박스, 크리에이티브 박스, 프리미엄 박스 등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몰스킨은 열정과 자유를 상징하는 붉은 말의 해를 맞이해 이번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이어 오브 홀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기록하며 앞으로 나아가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몰스킨 ‘이어 오브 홀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몰스킨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moleskine.co.kr)와 교보문고, 영풍문고, 아크앤북 등 대형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