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몰스킨, 명작의 색채 입은 인상주의 컬렉션 출시

19세기 인상주의 작품 다섯 점을 테마로 한 ‘몰스킨 인상주의 컬렉션’ 출시
노트와 다이어리를 비롯해 드로잉 세트 등 소장 가치 높인 라인업 눈길
작품을 담아낸 커버 디자인 및 스티커와 엽서로 예술 작품을 소장하는 듯한 경험 선사

2025-09-17 09:11 출처: 몰스킨

몰스킨 인상주의 컬렉션 룰드 노트 박스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인상주의 화풍에서 영감을 받은 ‘몰스킨 인상주의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몰스킨 인상주의 컬렉션은 인상주의 특유의 빛과 색채를 표현한 작품을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르누아르의 ‘물랭 드 라 갈레트의 무도회’, 세잔의 ‘바구니가 있는 정물’, 카유보트의 ‘수영하는 사람들’ 등 대표적인 인상주의 화가들의 작품 다섯 점을 모티프로 삼았다. 각 작품의 빛과 색조, 순간의 변화를 담아 일상 속에서 예술적 영감을 만날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은은한 색감이 커버에 그대로 옮겨져 노트를 펼칠 때마다 감각적인 여운과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몰스킨 인상주의 컬렉션은 사용자의 예술적 영감을 자유롭게 펼칠 수 있는 노트와 다이어리로 구성됐다. 먼저 △생동감 넘치는 ‘물랭 드 라 갈레트의 무도회’ 룰드 노트 △‘수영하는 사람들’과 ‘휴식중인 두 무용수’를 재해석한 까이에 저널 세트가 출시된다. △‘바구니가 있는 정물’을 테마로 한 언데이티드 다이어리는 날짜가 표기되지 않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인상주의 컬렉션의 세트 구성도 주목할 만하다. △모네의 작품 ‘칠면조’를 주제로 한 드로잉 세트는 플레인 노트와 6가지 색상의 워터컬러 펜슬이 함께 제공돼 일상에서 얻은 영감을 그림으로 표현하기에도 제격이다. △인상주의 작품을 한데 모은 컬렉터 박스는 ‘휴식중인 두 무용수’와 ‘수영하는 사람들’ 테마의 룰드 노트, 까이에 저널, 카웨코 수성펜과 테마 스티커로 구성돼 예술 애호가들에게 추천된다.

이에 더해 모든 노트와 다이어리에는 인상주의 작품 테마의 스티커 또는 엽서가 포함돼 높은 활용도와 소장 가치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몰스킨은 오랜 시간 많은 예술가들에게 사랑받아 온 몰스킨이 이번 인상주의 컬렉션을 통해 사용자의 일상에도 예술적 영감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문학과 예술의 계절인 가을 몰스킨과 함께 일상 속 예술적 순간과 영감을 붓으로 그리듯 기록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19세기 후반 시작된 인상주의 미술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몰스킨 인상주의 컬렉션’은 몰스킨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moleskine.co.kr)와 교보문고, 영풍문고, 아크앤북 등 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