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아 러너용 디럭스 키트 5종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나이키가 주최하는 ‘나이키 런 제주 2025’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
아누아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문화비축기지에서 열리는 ‘나이키 런 제주 2025’ 예선 대회 참가자 전원(약 2200명)에게 ‘아누아 러너용 디럭스 키트’ 5종을 제공한다. ‘러닝 후에도 피부는 건강하게(RUN FRESH, SKIN FRESH)’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한 러닝 경험과 피부 케어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아누아 러너용 디럭스 키트’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어성초·카테킨 라인과 수분 공급 효과가 있는 PDRN 라인 등 아누아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돼 러닝 후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아누아는 이번 협업은 스포츠와 뷰티를 접목해 참가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긍정적인 가치를 더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나이키 런 제주 2025’ 본선은 예선을 통과한 160팀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18일 제주 구좌체육공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나이키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