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킹스미스, 창립 10주년 기념 다양한 신제품 출시

접이식 워킹패드 ‘Z1F’ 화이트 컬러와 자가발전 실내 자전거 선보여… 10월에는 프리미엄 러닝머신 출시 예정

2025-09-01 17:00 출처: 킹스미스테크놀로지

킹스미스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한다

김포--(뉴스와이어)--글로벌 홈 피트니스 브랜드 킹스미스(KING SMITH)가 9월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에는 소비자 시장에서 가성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접이식 워킹패드 ‘Z1F’의 화이트(White) 컬러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자가발전 실내 자전거가 포함된다.

먼저 출시와 동시에 홈 트레이닝 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접이식 워킹패드 Z1F의 새로운 컬러 버전이 선보인다. 기존 블랙 모델에 이어 공간을 더 밝고 세련되게 만들어주는 모던한 화이트 컬러를 추가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Z1F는 슬림한 디자인과 뛰어난 접이식 기능으로 좁은 주거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평가받아 왔다.

또한 킹스미스는 이번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인 자가발전 실내 자전거를 첫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페달을 돌리는 운동 에너지를 전기로 변환해 기기의 작동 및 LED 디스플레이에 필요한 전력을 자체적으로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전기 콘센트가 필요 없다는 장점과 더불어 에너지를 생성하는 운동이라는 콘셉트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운동 동기부여와 환경 보호 의식까지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킹스미스는 10월에도 첨단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 러닝머신을 추가로 출시한다. 이를 통해 국내 홈트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급 홈트족까지 공략할 방침이다.

킹스미스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홈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이번 10주년 기념 신제품 라인업은 단순한 제품 확장을 넘어 시장의 핵심 트렌드인 공간 친화적 디자인과 지속가능성을 정확히 파고든 전략이라고 밝혔다.

킹스미스테크놀로지 소개

킹스미스는 접이식 워킹패드를 제조하는 회사다.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도 집이나 사무실에서 체계적으로 꾸준히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앱과 연동해 심플하고 편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킹스미스는 더 많은 사람들이 헬스를 사랑할 수 있도록 모든 운동인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만드는 사명을 갖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