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마녀의 샘R: 추종자의 결말’ DLC, 글로벌 동시 출시

후일담 콘텐츠 무료 업데이트, 신규 코스튬 DLC도 함께 출시

2025-08-23 11:00 출처: 키위웍스

마녀의 샘R: 추종자의 결말

신규 DLC ‘플러피 피치 세트’ 소개 영상

성남--(뉴스와이어)--키위웍스(대표 김연주)는 자사의 인기 RPG ‘마녀의 샘R’의 새로운 DLC ‘추종자의 결말’이 8월 23일 출시됐다고 밝혔다. 이번 DLC는 PC(Steam),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Xbox 플랫폼에서 동시에 글로벌 출시됐으며, Xbox 버전은 게임 본편과 DLC가 같은 날 동시에 출시됐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게임 본편과 일부 코스튬 DLC가 모든 플랫폼에서 35%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무료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유료 의상 DLC인 ‘플러피 피치 세트’가 8월 23일 출시돼 플레이어들의 모험을 더욱 다채롭게 장식할 예정이다.

※ 신규 의상 DLC ‘플러피 피치 세트’ 소개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w7XzOzN61C4

‘마녀의 샘R: 추종자의 결말’은 게임의 주인공 파이베리와 친구들의 후일담을 그려내는 콘텐츠와 함께 ‘추종자’의 그 후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DLC의 플레이 타임은 약 3시간에서 7시간가량이며, 새로운 펫과 그동안 갈 수 없었던 지역 등이 추가돼 파이베리의 모험의 대단원을 장식하게 된다.

‘마녀의 샘R’은 마녀로 불리는 게임 속 주인공 파이베리의 성장과 모험을 담은 게임이다. 독특한 세계관과 탄탄한 스토리로 전 세계 팬에게 호평받으면서 모바일 유료 200만 다운로드, PC 및 콘솔 누적 판매량 20만 장을 돌파하는 성과를 올린 국내 대표 인디 게임이다.

키위웍스 소개

키위웍스는 3명으로 구성된 한국의 개발 스튜디오다. ‘마녀의 샘R’은 키위웍스가 처음부터 직접 제작하는 첫 PC 타이틀이며, 약 3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곧 출시될 예정이다. 글로벌 200만 유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 RPG ‘마녀의 샘’ 시리즈는 장수영 디렉터에 의해 2015년 처음으로 1인 개발로 제작된 IP이며, 현재는 ‘마녀의 샘4’까지 총 4개의 타이틀이 모바일 플랫폼으로 출시됐다. PC/콘솔 타이틀 개발을 결심했을 때, 세계관의 기원이 되는 ‘마녀의 샘’ 시리즈의 1번째 작품을 리메이크하기로 결정했다. 밝고, 사랑스럽고, 무슨 일이 있어도 굴하지 않는 귀여운 파이베리와 함께 마녀의 샘의 세계를 재미있게 즐기길 바란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