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메가박스 청주터미널점’ 20일 정식 개관… 충북 최초 돌비 특별관

7개 상영관 644석 규모… 돌비 특별관·리클라이너 상영관 등 전관 특별관, 전 좌석 리클라이너
충북 지역 최초의 돌비 특별관 ‘돌비 비전+애트모스’
한 달 동안 ‘전관 1만원’, ‘랜덤 굿즈 팩’, ‘초청 시사회’ 등 대대적 행사 진행

2025-08-13 10:04 출처: 돌비 (뉴욕증권거래소 DLB)

충북 최초의 돌비 특별관 ‘메가박스 청주터미널점’이 청주 센트럴시티 6층, 7층에 20일 정식 개관한다

서울--(뉴스와이어)--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가 오는 20일 충청북도 청주시 중심지에 위치한 ‘메가박스 청주터미널점’이 정식 개관한다고 13일 밝혔다.

‘메가박스 청주터미널점’은 주거·유통·교통 등 시설들이 집약된 대표적인 복합문화단지 ‘청주 센트럴시티’ 6층, 7층에 위치한다. 돌비의 신규 특별관인 돌비 비전+애트모스관, 리클라이너 상영관 등 총 7개 상영관, 총 644석 규모로 관객을 맞는다. 전관 특별관, 전 좌석 리클라이너로 편안함과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돌비 비전+애트모스관은 충북 지역 최초의 돌비 특별관으로, 충북 지역 관객에게 차원이 다른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돌비 비전+애트모스’는 돌비 래버러토리스(이하 돌비)가 새롭게 선보이는 ‘차세대 돌비 비전 레이저 프로젝터’(Dolby Vision® laser projection systems)와 차세대 몰입형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가 결합된 통합 솔루션이다. 돌비 비전 레이저 프로젝터는 일반 프로젝터 대비 두 배 이상 밝기와 100만 대 1의 명암비를 통해 풍부하고 깊은 색감을 제공해 더욱 정교하고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을 즐길 수 있다. 이에 더해 돌비 애트모스가 제공하는 공간감 넘치는 사운드는 영화 장면 속 한가운데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메가박스는 청주터미널점 정식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8월 20일부터 9월 19일까지 전 상영관 1만원 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클라이너, 돌비 비전+애트모스 상영관 구분 없이 1만원에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이달 22일부터 28일까지 돌비 기획전도 진행한다. ‘탑건: 매버릭’, ‘F1 더 무비’ 등 돌비 포맷 영화들을 특별 상영하며 특전으로 포스터를 증정한다.

또한 20일부터 22일까지 △랜덤 굿즈 △청주터미널점 전용 영화초대권 △매점 할인 쿠폰이 포함된 ‘랜덤 굿즈 팩’ 1000개 세트를 1만원 특가에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청주 시민들을 위한 초청 시사회도 열린다. 20일 오픈 당일 청주 시민들을 무료 초청해 6개 상영관에서 최신 개봉작 시사회를 진행하며, 극장 로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청주터미널점을 선호 지점으로 선택하면 미니 팝콘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 김봉재 멀티플렉스 본부장은 “청주 시민분들께 메가박스 새로운 지점을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 청주시의 중심지에 위치한 만큼 청주 시민분들께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영화관이 되길 바란다. 특히 충북 지역 최초의 돌비 특별관인 돌비 비전+애트모스관은 청주 시민분들께 차원이 다른 영화 경험이 이뤄지는 특별한 공간이 될 것으로 자부한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s://www.dolby.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