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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나커 서포트, 기존 공급업체 관계에 대한 철저한 전사적 검토를 바탕으로 글로벌 두 자릿수 성장 달성

오라클, SAP 및 VM웨어 써드파티 소프트웨어 지원 전문가 기업에 디지털 전략을 고려할 시간과 옵션을 제공
스피나커는 BT, 텔레포니카 저머니 등을 포함한 글로벌 기업을 고객 명단에 추가
SAP, 오라클 및 VM웨어 공급업체 지원 부서는 기업들이 핵심 IT 인프라를 유지하기 위해 스피나커를 신뢰함에 따라 지속적인 성장 달성

2025-06-05 16:55 출처: Spinnaker Support

덴버--(뉴스와이어)--1000개 이상의 글로벌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는 써드파티 소프트웨어 지원 분야의 선두주자인 스피나커 서포트(Spinnaker Support)(이하 ‘스피나커’)는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전략적인 글로벌 써드파티 지원에 대한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전 사업에 걸쳐 두 자릿수 성장을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스피나커의 기업용 SAP, 오라클(Oracle) 및 VM웨어(VMWare) 배포 지원은 비용이 많이 드는 공급업체 종속을 피하고, C급 경영진에게 귀중한 시간과 옵션을 제공하여 디지털 전환에 대한 결정을 여유 있게 내릴 수 있도록 하며, 동시에 기존 시스템을 안전하게 유지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최근 주요 고객 성공 사례로는 BT(오라클), 텔레포니카 저머니(오라클/VM웨어), 마드릴레나가스(Madrileña Gas)(SAP), 스펙세이버스(Specsavers)(오라클), 봄바디어 레크리에이셔널 프로덕츠(Bombardier Recreational Products)(SAP), 애버크롬비 앤 피치(Abercrombie & Fitch)(오라클) 등이 있다. 스피나커의 주요 버티컬 산업에는 제조, 유틸리티, 통신, 금융 서비스, 은행업이 포함된다.

스피나커의 오라클 지원이 새로운 차원으로 도약

스피나커의 오라클 지원은 전 세계적으로 계속 성장하고 있다. 2025년 3월 스피나커는 주요 통신사 중 하나인 BT 그룹(BT Group)의 기술 환경 전반에서 사용되는 온프레미스 오라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계약은 광범위한 주요 오라클 애플리케이션을 포괄하며 스피나커는 BT 그룹 내 주요 데이터베이스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확대된 지원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스피나커는 스펙세이버스, 텔레포니카 저머니, 애버크롬비 앤 피치와 다년 지원 계약을 체결했다.

RISE로 전환되는 SAP 고객을 위한 대안 옵션

SAP 측면에서 스피나커는 SAP가 고객에게 RISE를 지속적으로 권장함에 따라 조직에 대체 지원 옵션을 제공한다.

2025년 2월 스피나커는 파워스포츠 제품, 추진 시스템 및 보트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BRP가 자사 SAP 애플리케이션 및 기술 전반에 걸쳐 써드파티 소프트웨어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스피나커를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스피나커와의 5년 계약을 통해 BRP는 전 세계 22개국의 회사 운영 전반에서 글로벌 세무 및 규제 준수를 보장하는 SAP 애플리케이션과 기술을 유지할 수 있는 전담 써드파티 소프트웨어 지원을 제공받게 되었다.

EMEA 지역에서는 스페인의 주요 유틸리티 회사 중 하나인 마드릴레나 레드 데 가스(Madrileña Red de Gas)는 기존 SAP 환경을 유지하고 싶지만 SAP 유지관리 비용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 따라 SAP 유지 관리 지원 업무 전체를 스피나커에 아웃소싱하여 조직 전반의 혁신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여력을 확보했다.

또한 지난 12개월 동안 스피나커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방식으로 서비스 제공을 확장했다.

스피나커는 브로드컴(Broadcom)의 VM웨어 인수 이후 고객들의 우려를 경청한 후 VM웨어 지원 서비스를 시작했다.

스피나커는 혁신적이고 최신이며 유연한 지원 서비스에 대한 시장 수요에 대응하여 2024년 7월 VM웨어 지원 옵션을 출시했다. VM웨어 고객들은 영구 라이선스 모델에서 비용이 많이 드는 구독 모델로 전환해야 하는 상황을 거부하기 때문에 관심이 여전히 높다. 스피나커의 VM웨어 제품으로 전환하면 강제 구독 모델을 피하면서 보안 및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피나커의 새로운 VM웨어 사업부는 12개월도 채 되지 않아 텔레포니카 저머니, 퀘벡 에어포트, 스펙세이버스를 포함한 여러 신규 고객과 계약을 체결했다.

스피나커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Spinnaker Cloud Managed Services) 출시: 조직이 자체 조건에 맞춰 현대화를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2025년 3월 스피나커는 조직이 비즈니스의 기반이 되는 레거시 시스템에서 벗어나지 않고도 클라우드 전략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서비스인 스피나커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를 출시했다. 스피나커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는 기존 플랫폼과 클라우드 플랫폼 모두에서 오라클 및 SAP 환경을 지원하여 전문가 관리가 포함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트너십: 채널 공급업체들이 스피나커의 서비스를 포함시키고 있다.

오라클, SAP 및 VM웨어 고객이 구독형 라이선스 컨설팅을 선택하게 되면서, 소프트웨어 및 라이선스 파트너사들은 스피나커 써드파티 소프트웨어 지원을 포함시켜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다. 새로운 파트너로는 아바나데(Avanade), 소프트웨어원(SoftwareOne), 프레오소프트(Preo-Soft), 2데이터(2Data)가 기존의 IBM, 프로라이센스(Prolicense) 및 기타 글로벌 공급업체에 합류하여 고객이 디지털 미래를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안: 보안 및 감사 규정 준수가 CIO의 우려로 이어지면서 스피나커 실드(Spinnaker Shield)의 전체적인 접근 방식은 안정성을 보장한다.

디지털 세계가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점점 더 많은 공격을 받음에 따라 많은 기업들은 자사 내에 데이터를 보관하거나 최소한 본국에 데이터를 호스팅하고 있다. 이는 주요 소프트웨어 공급업체가 자사 클라우드 플랫폼에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하려는 추세와 상충된다. 스피나커는 고객 데이터를 현장에서 안전하게 보호하고 최적화된 상태로 유지하고 위험한 마이그레이션과 알려지지 않은 위협을 방지할 수 있다.

스피나커 서포트의 최고경영자 맷 스타바(Matt Stava)는 "써드파티 소프트웨어 지원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스피나커 서포트도 마찬가지이다. 우리는 글로벌 브랜드들이 스피나커 서포트에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지원을 맡기고 도약하는 모습을 보았다. 당사의 전 세계 전문가들은 개인적이고 효과적이며 경험이 풍부하여 기업이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의 지원 서비스에 좌우되지 않고 자체 속도에 맞춰 행동할 수 있는 능력과 시간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미래의 디지털 전략을 결정할 때 상당한 비용상의 이점을 실현할 수 있게 해 준다.

스피나커는 오라클, SAP 또는 VM웨어 지원에서 전환할 때 발생한다고 간주되는 위험을 완화하도록 설계된 업계 최초의 ‘궁극의 지원 보장(The Ultimate Support Guarantee)’ 계약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spinnakersupport.com.

스피나커 서포트 소개

스피나커 서포트(Spinnaker Support)는 오라클, SAP, VMware를 위한 글로벌 독립 써드파티 소프트웨어 지원과 함께 오라클 및 SAP를 위한 관리형 서비스와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규제가 엄격한 산업에 속한 기업을 포함해 전 세계 기업이 신뢰하는 스피나커는 조직이 IT 전략을 제어할 수 있는 역량을 부여한다. 공급업체가 강제하는 로드맵에서 벗어나 소프트웨어 관리를 사업 목표에 일치시키고, 비용을 절감하며, ROI를 극대화함으로써 스피나커는 고객에게 선택의 힘을 제공한다. 보안, 성능, 리소스 할당, 관리형 서비스에 대한 전략적 접근 방식을 통해 스피나커 서포트는 장기적인 IT 효율성과 성공을 보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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