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동아제약 파티온, 중국 오프라인 뷰티 편집샵 ‘하메이’ 입점

상하이, 베이징 등 핵심 상권 중심에 위치한 뷰티 편집샵 진출
트러블 진정에 특화된 주요 제품 4종 판매… 중국 스킨케어 시장 공략

2025-04-24 10:55 출처: 동아제약 (코스피 000640)

동아제약 파티온, 중국 오프라인 뷰티 편집매장 ‘하메이’ 입점

서울--(뉴스와이어)--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중국 상하이, 베이징 등 주요 도시의 핵심 상권에 위치한 뷰티 편집샵 ‘하메이(HARMAY)’에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파티온은 2022년부터 티몰, 더우인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했으며, 이번 하메이 매장 입점을 통해 본격적으로 중국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게 됐다.

하메이는 중국 내에서 총 13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창고형 뷰티 편집 매장으로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 뷰티 오프라인 시장에서 주요한 유통채널로 자리 잡고 있다.

하메이 매장에서는 트러블 진정에 특화된 파티온의 대표 제품 4종이 판매된다. 입점 제품은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노스카나인 트러블 크림 △하이-시카 토너패드 △트러블 스팟 패치 등이다.

K-뷰티의 성장에 따라 한국 화장품의 수출 규모는 지난해 최초로 100억달러를 돌파했으며, 특히 국가별 수출액에서 중국 시장은 25억달러를 기록하며 여전히 수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파티온은 중국 내 소비층이 10~20대로 확장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다양한 콘셉트로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 편집샵과 협업해 중국 내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파티온은 최근 중국 인플루언서가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제품이 노출된 지 5분 만에 9만 개의 재고 물량이 완판되는 등 현지에서 빠르게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