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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체육산업개발, 제21기 고객 모니터링단 운영… 서비스 품질 강화 나선다

2025년도 제21기 고객 모니터링단 위촉식 개최
온라인 VOC(고객의 소리) 및 주요 사업별 시설, 환경, 제도, 친절 서비스 등 모니터링 진행
고객 의견 수렴을 통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제고 도모

2025-02-14 08:30 출처: 한국체육산업개발

한국채육산업개발 제21기 고객 모니터링단 위촉식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체육산업개발주식회사(대표이사 신치용)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간 제21기 고객 모니터링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 모니터링단은 위촉식을 시작으로 체육산업이 관리·운영하고 있는 올림픽공원, 미사경정공원, 올림픽수영장, 올림픽공원스포츠센터, 일산·분당올림픽스포츠센터 등의 시설을 이용하며, 고객의 눈높이에서 △시설 △환경 △제도 △친절 서비스 등을 점검하고 우수사례 발굴 및 개선 방안을 제안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체육산업은 2004년부터 고객과의 직접 소통 채널로서 고객 모니터링단을 운영하며, 고객 의견을 반영한 개선 과제를 발굴하고 추진하는 등 체계적인 서비스 개선 시스템을 구축해 왔다. 이를 바탕으로 연간 600만 명이 찾는 시민 휴식 공간인 올림픽공원과 미사경정공원을 비롯한 주요 사업장의 고객만족도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다.

올해는 지난해 취득한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기반으로, 서비스 실천 내재화 및 서비스품질 강화를 더욱 심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고객 모니터링단의 적극적인 활동을 독려하고, 다각적인 고객 소통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위촉식에서 신치용 대표이사는 “고객의 시선에서 운영 시설을 모니터링하고 개선점을 제안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고객 모니터링단의 역할을 강조하면서 “이번 모니터링단의 적극적 참여를 통해 사업 운영 전반에 걸쳐 실질적인 개선이 이루어지도록 하겠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고객만족경영 체계를 더욱 고도화하고 서비스 실천 내재화를 통해 서비스품질 강화를 이뤄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체육산업개발은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여가문화를 조성하는 데 힘쓸 계획이다.

한국체육산업개발 소개

한국체육산업개발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으로서 올림픽공원, 미사리 경정공원 등 88서울올림픽 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 및 스포츠·문화 공간 제공을 통한 국민건강과 행복증진을 위해 1990년 7월에 설립됐다. 현재는 올림픽시설물 및 분당·일산스포츠센터 관리·운영과 경륜·경정시설물, 에콜리안 골프장,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 시설 관리와 12개 장외 지점 등을 관리하는 스포츠·문화 사업 전문기관이다. 본부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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