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의날, 홍성현 충남도의장이 빌드켐 하상욱 대표에게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공주--(뉴스와이어)--건설 화학 전문 기업 빌드켐의 하상욱 대표가 제61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빌드켐의 탁월한 수출 성과와 국내 건설 산업 발전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은 결과다.
20년 이상의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거듭해 온 빌드켐은 이번 수상을 통해 국내외 시장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건설 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는 빌드켐이 지속적으로 추구해 온 기술 혁신과 품질 중심 경영의 결실이며, 향후 건설 화학 분야에서의 활발한 행보를 예고한다.
하상욱 대표는 “이번 수상은 임직원 모두의 노력과 헌신이 만든 결과”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이고 경쟁력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외 건설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빌드켐은 앞으로도 친환경적이고 혁신적인 건설 자재 개발을 통해 국내외 건설 산업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계획이다.
빌드켐 소개
빌드켐은 건설 화학 분야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기술자들로 구성돼 고품질의 자체 생산 제품뿐만 아니라 고객 주문에 의한 다양한 제품을 최고 품질로 생산하기 위해 노력을 다하고 있다. 항상 고객의 만족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신뢰에 보답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