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피부 레이저 시술 후 애프터 케어…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D-판테밤’ 출시

더마비, 극민감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세라엠디 라인 신제품 출시
‘세라엠디 리페어 D-판테밤’ 피부 레이저 시술로 자극받은 피부 3일 만에 39.6% 붉은기 개선
덱스 판테놀 10% 함유… 손상 피부에 강력한 진정 효과 선사

2024-12-20 14:00 출처: 네오팜 (코스닥 092730)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D-판테밤

대전--(뉴스와이어)--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피부 레이저 시술 등의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과 회복을 돕는 크림인 ‘세라엠디 리페어 D-판테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자기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레이저, 스킨부스터 등의 피부 시술을 받는 사람이 늘고 있다. 피부 관리를 위한 레이저 시술 후엔 피부가 예민해지기 쉽기 때문에 빠른 진정과 보호를 돕는 제품을 사용해 사후 관리까지 꼼꼼하게 진행해야 한다. 시술을 받지 않더라도, 차고 건조한 바람이 불고 실내외 온도 차가 큰 겨울에는 피부장벽이 손상되기 쉬워 자극을 줄이기 위한 세심한 데일리 관리가 필요하다.

더마비의 ‘세라엠디 리페어 D-판테밤’은 피부 레이저 시술이나, 건조한 환경 같은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장벽의 회복을 돕고, 피부에 탄탄한 보습 보호막을 형성하는 보습 크림이다. 밤 타입의 고보습 크림 제형으로 피부 표면에 얇고 매끈한 보호막을 만들어 수분 증발을 막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더마비의 이번 신제품은 덱스 판테놀이 10%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덱스 판테놀은 손상 피부의 진정과 회복을 돕는 성분으로 일반 판테놀보다 피부 침투력이 높아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효과가 좋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레이저 시술로 자극받은 피부의 붉은 기가 해당 제품 사용 3일 만에 39.6%* 개선되고, 피부 수분 함유도는 10.5%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를 적용한 것은 물론 피부 지질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의 빠른 흡수를 위해 리포좀화한 ‘세라판테좀(Cerapanthe-some)’ 포뮬러가 사용돼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세라엠디 리페어 D-판테밤’은 무향 제품으로 얼굴부터 팔다리까지 전신 케어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건강한 피부 구조를 구현해 피부가 예민해지며 나타나는 가려움을 개선하는데도 도움을 주어 칼바람 추위와 히터와 같은 건조로 민감해지고 가려운 부위에 매일 사용하기 좋다.

더마비는 극민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세라엠디 라인에서 피부 시술같이 강한 외부 자극을 받은 후 사용하기 좋은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시술 후 민감해진 피부의 애프터케어를 고민한다면 ‘세라엠디 리페어 D-판테밤’으로 빠른 진정 효과를 경험해 보길 추천한다고 밝혔다.

더마비의 신제품 ‘세라엠디 리페어 D-판테밤’은 더마비 공식몰인 네오팜샵 및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각주

*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D-판테밤의 피부 관리(레이저 시술) 후 피부 개선에 대한 인체효능평가

(시험기관 : (주)글로벌의학연구센터 / 시험기간 : 2024년 8월 19일~ 2024년 8월 23일 / 시험대상: 만 36~54세 성인 22명)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티엘스’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