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다임러 트럭 코리아, 2024 하반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서비스센터 대표자 회의 성료

지난 한 해 성과 복기 및 고객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한 새로운 전략 및 비전 공유
우수 센터 및 딜러 시상과 서비스 딜러 간 소통, 협력 강화 위한 협의회 임원 이·취임식 진행

2024-12-19 09:00 출처: 다임러 트럭 코리아

‘2024 하반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서비스센터 대표자 회의’가 성황리 개최됐다

서울--(뉴스와이어)--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안토니오 란다조)는 지난 17일 충남 아산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스타센터에서 열린 ‘2024 하반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서비스센터 대표자 회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안토니오 란다조 대표이사를 비롯한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주요 임원진과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서비스센터의 대표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지난 한 해 동안의 성과를 되짚어보고, 다가오는 2025년을 대비한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지속 가능한 성장 전략과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2024년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주력 판매 제품인 트랙터 시장에서 22.4%의 시장점유율을 달성해 지난 3년 평균치를 뛰어넘는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했다. 또한 차량 케어 프로그램인 ‘서비스 컨트랙트’ 가입 차량이 지난 11월 말 기준으로 3월 대비 47% 가까이 증가했으며, 4분기 고객만족도 지수(CSI) 역시 3분기 대비 5.3% 상승하는 등 전반적인 고객만족도가 크게 향상됐다.

다가오는 새해에는 새로운 제품 라인업 출시와 적극적인 투자로 모델 라인업을 강화하고, 국내 시장 점유율 확대를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신규 보증 시스템을 도입하고 고객 불만처리 프로세스를 개선하며 서비스 역량 또한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서비스센터 개소로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아우스빌둥(Ausbildung)과 같은 직업교육 프로그램을 비롯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정비 및 고객 서비스 분야의 인재 육성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 같은 전략을 통해 오는 2025년에는 다임러 트럭 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이날 행사에는 2024년 가장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낸 서비스센터와 딜러를 선정해 시상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고객 서비스 품질을 가장 우수하게 관리한 딜러에게 수여되는 ‘베스트 고객 만족 딜러’는 △포항 서비스센터 △전주 서비스센터 △양산 서비스센터가 1등부터 3등까지 선정됐다. 또한 전년 대비 가장 높은 판매 성장률을 기록한 딜러에게 수여되는 ‘베스트 판매 성장 딜러’ 부문에서는 △대구 서비스센터 △곤지암 서비스센터 △연천 서비스센터가 각각 1등, 2등, 3등을 차지했다.

이와 함께 서비스 딜러 협의회의 임원 이·취임식과 감사패 수여식도 진행됐다. 새롭게 임명된 임원진이 공식적으로 선출됐으며, 대구서비스센터 박민수 대표와 포항서비스센터 이상혁 대표 등 퇴임 임원들에게는 감사패가 수여돼 그간의 노고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이날 새롭게 임명된 임원들은 딜러 간 소통과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 서비스의 품질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안토니오 란다조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대표자 회의를 마무리하며 “지난 한 해 동안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여준 모든 서비스 딜러와 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2025년은 고객의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는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