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유조이게임즈, 신작 ‘레조넌스’ 사전예약 30만 명 돌파… 독창적 세계관으로 기대감 상승

서브컬처 RPG와 철도 시뮬레이션 장르의 만남, 독특한 콘셉트로 눈길
풍성한 사전예약 보상과 이벤트로 사전예약 30만 명 돌파… 유저들 관심

2024-12-13 09:40 출처: 유조이게임즈

레조넌스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유조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RPG ‘레조넌스’가 서브컬처 RPG와 철도 시뮬레이션의 요소를 결합한 독창적인 장르와 흥미로운 스토리로 게임 팬들의 주목을 끌며 사전예약 30만 명을 돌파했다.

‘레조넌스’는 외계 천체와 지구의 충돌로 인해 변화한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유저들이 콜롬바 상회의 열차장이 돼 ‘무한호’라는 열차를 운행하며 세계의 균형을 회복하는 여정을 다룬다. 유저들은 철로를 따라 도시 간의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고, 도시 특산품을 운송하며 시장을 형성하거나 투자와 무역을 통해 경제적 성과를 이루게 된다.

이 과정에서 자신만의 열차를 커스터마이징해 개성을 뽐낼 수 있다. 특히 ‘공명’으로 불리는 세계의 혼란스러운 상태를 해결하고, 도시 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질서를 만들어 나가는 흥미로운 미션이 유저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한다.

유조이게임즈는 사전예약 달성 인원에 따라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30만 명 이상이 사전예약에 참여해 ‘TMT 훈련복’, ‘크리스탈 300개’, ‘라플라스 프로토콜 20개’는 확정된 상황이며, 추후 사전예약 인원 달성에 따라 ‘연맹 코인 10만 개’, ‘SP 간야’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네이버 공식 라운지 이벤트로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하는 참여자에게는 크리스탈 100개와 연맹 코인 5만 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유조이게임즈는 유저들에게 철도 운행과 경제 시뮬레이션의 재미를 선사함과 동시에, 개성 있는 서브컬처 스타일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깊이 있는 RPG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정식 출시 이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레조넌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사전예약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 라운지에서는 추가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도 진행 중이다.

유조이게임즈 소개

유조이게임즈는 국내를 비롯해 일본과 유럽, 미주 지역에서까지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사로, 국내에서 모바일 게임 ‘케페우스M’과 ‘솔라 리바이벌’, ‘에테르 오브 판타지’, ‘픽셀히어로’를 출시한 바 있으며, 일본에서는 모바일 게임 ‘카운터암스’와 ‘소울타이드’, ‘환상전설’을, 유럽 및 미주에서는 모바일 게임 ‘파닐리아 사가’를 출시해 좋은 성적을 거두며 글로벌 서비스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MMORPG ‘에테르오브판타지’는 론칭 직후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한 이후에도 꾸준히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