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 2022 교육기부자 모집

청소년들과 삶의 경험을 나누고 진로 구체화를 도울 교육 기부자 모집

2022-01-19 10:57 출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가 2022 교육 기부자를 모집한다

군포--(뉴스와이어)--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가 지역 인적 자원을 구축하고 경험 공유를 통해 마을 교육을 실현하기 위한 사업에 참여할 교육 기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2022년 교육기부자는 현직 전문 직업인, 대학(원)생, 학부모를 중점적으로 모집한다.

‘직업백과’는 자신의 직무 및 직업, 경험을 바탕으로 청소년 대상 강의 및 멘토링을 진행할 교육 기부자, ‘꿈이지 대학생 멘토단’은 전공 관련 진로 멘토링과 관련 기획 활동을 진행할 대학(원)생을 모집한다.

‘학부모 지원단’은 센터 사업 모니터링, 진로 체험처 발굴 및 점검 활동과 함께 청소년 진로 지원을 주제로 한 자조 모임을 운영할 예정으로, 이에 관심 있는 군포시 학부모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교육 기부자들은 군포시 관내 초·중·고등학교 및 청소년시설에서 활동하게 되며,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모집 기간은 1월 17일부터 2월 18일까지로 사회적가치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위의 내용은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경기도 내 청소년 활동 인지도 제고를 위해 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에서 제공받아 지원하는 보도자료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