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서대문청소년센터, 청소년이 서대문 영웅들에게 전하는 온정

서대문구 청소년들, 코로나19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애쓰는 소방서, 선별진료소 외 4곳에 간식과 핫팩 전달
“우리들의 영웅, 우리 동네를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12-31 12:00 출처: 서대문청소년센터

서대문구 소방서 배달 인증

서대문 청소년들이 서대문구 영웅들에게 전하는 영상 편지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립서대문청소년센터(관장 한도희)가 12월 28일부터 30일까지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는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해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관내 소방관, 경찰관, 선별진료소 종사자, 생활지원사 등 274명에게 간식과 핫팩, 감사 영상 편지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2년째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애쓰고 있는 서대문 지역사회 영웅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초등학생부터 대학생 24명이 모였다. 이들은 연령에 상관없이 함께 간식을 포장하고 걸어서 현장을 찾아가거나 버스를 타고 이동하는 등 직접 방문해 간식과 핫팩을 배달하며 영웅들을 응원했다.

나눔 활동에 참가한 최린(초6) 청소년은 “배달해 팔이랑 다리가 아프기도 했지만 함께 서대문구 영웅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는 게 너무 즐거웠고 뜻깊었다”고 밝혔다.

박수연(대2) 청소년은 “우리 주변에 감사한 분들이 많다는 것을 새삼 느꼈다. 세상을 따뜻하게 만드는 영웅들을 응원함으로써 나도 세상을 따뜻하게 만든 기분이 들어 보람됐다”고 말했다.

서대문청소년센터 한도희 관장은 “청소년의 마음이 지역사회 영웅들에게 온기가 돼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기 바란다. 초등학생부터 대학생 청소년들이 한마음으로 통합된 나눔 활동으로 큰 의의가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서대문구 내 청소년 주도형 활동이 더욱 활성화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서대문청소년센터 개요

서대문청소년센터는 행복한 청소년, 미래를 준비하는 청소년, 존중받는 청소년이라는 비전 아래 청소년 자치, 민주시민, 청소년 자립, 미래인재 육성의 4가지 영역을 설정해 청소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