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오가논, 계획에 없는 임신 둘러싼 전세계적 대화 촉발

여성을 위한 더 건강하고 더 나은 일상을 만든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세계 공공 보건 문제의 오명을 해결하기 위한 공식 사업 광고 영상 선보여

2021-09-23 13:50 출처: Organon & Co. (뉴욕증권거래소 OGN)

오가논, 계획에 없는 임신 둘러싼 전세계적 대화 촉발

저지시티, 뉴저지--(뉴스와이어)--세계적인 여성 건강 기업 오가논(Organon)(뉴욕증권거래소: OGN)이 전 세계적으로 계획에 없는 임신 비율이 충격적으로 높은 것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세계적 차원의 대화를 촉발하기 위해 공익 사업 광고(PSA: Public Service Announcement)를 선보였다.

전 세계적으로 계획에 없는 임신이 매년 약 1억2100만명의 여성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1]. 2019년 한 연구에 따르면 세계적으로 10억 명 이상의 여성들이 가족 계획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지만 그 중 2억7000만명이 현대적인 방법의 가족 계획 요구를 충족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2][**]. 계획에 없는 임신은 사회적, 경제적 배경에 관계없이 여성 그 누구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오가논의 R&D 부문 책임자 샌디 밀리건(Sandy Milligan) 의학박사는 “출산 건강 분야에서 많은 발전이 이뤄졌지만, 전 세계적으로 계획에 없는 임신 비율은 꾸준히 높게 나타나고 있다”며 “세계 피임의 날을 앞두고 지금이야말로 계획에 없는 임신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교육, 정보, 공감 및 대화를 통해 여성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데 주력할 수 있는 가장 적기”라고 강조했다.

오가논은 여성과 그 가족, 의료 전문가 및 정책 입안자들이 웹사이트 https://hereforherhealth.com/unplanned/ 를 방문해 계획에 없는 임신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에 관해 의견을 나누고 대화를 나눈다는 공동의 사명에 동참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

파워 투 디사이드(Power to Decide) 최고책임자(CEO) 레이건 맥도날드-모슬리(Raegan McDonald-Mosley) 박사는 “그 어느 때보다도 모든 사람의 출산 복지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며 “세계 피임의 날을 맞아 우리는 모든 사람이 자신이 누구인지, 어디에 사는지, 혹은 경제적 배경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언제 어떤 상황에 아이를 가질 것인지 결정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PSA는 지역 TV와 라디오를 통해 미국 전역에 방송될 예정이며, 여러 글로벌 채널과 파트너를 통해 소셜 미디어에서 배포될 예정이다. 계획에 없는 임신을 줄이는 방법에 관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웹사이트 https://hereforherhealth.com/unplanned/ 도 이용할 수 있다.

오가논(Organon) 개요

오가논(뉴욕증권거래소: OGN)은 미국과 캐나다를 제외한 다른 국가들에선 MSD로 알려진 머크(Merck)에서 분사한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전 생애에 걸쳐 여성의 건강을 증진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여성의 건강이 존립의 이유인 이 기업의 포트폴리오는 60개가 넘는 치료 영역의 의약품으로 구성돼 있다. 여성의 생식 건강 포트폴리오는 확장되고 있는 바이오시밀러 사업 부문과 기존 의약품으로 구성된 안정적인 프랜차이즈가 결합된 것으로 이 포트폴리오가 주도적인 역할을 하는 오가논의 제품군은 강한 현금 흐름의 원천으로써 최근 산후 출혈에 주력하는 의료기기 회사인 알리디아 헬스(Allidia Health)와 같은 사업 개발을 포함해 여성 건강 부문에 있을 미래 성장 기회 투자를 재정적으로 지원할 것이다. 게다가 오가논은 빠르게 성장하는 글로벌 시장에서 오가논이 차지하는 규모와 존재감을 십분 활용해 자사의 제품을 상업화하려는 생물 의약품 혁신 기업들과 협업할 기회를 찾고 있다.

오가논은 직원 수가 약 9000여명으로 뉴저지의 저지 시티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상당한 규모, 광범위한 진출 그리고 세계적인 수준의 상업 능력을 자랑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오가논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여기(www.organon.com) 또는 여기(https://hereforherhealth.com/)를 참조하면 된다. SNS 팔로우는 LinkedIn과 Instagram를 통해 가능하다.

오가논 미래예측 진술

오가논(Organon&Co)이 발표한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 조항’(safe harbor)에 의거한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할 수 있다. 특히 회사의 재무 상태 및 운영 결과에 대한 회사의 목표, 계획 및 예측과 관련된 진술이 여기에 해당한다. ‘예상한다’, ’의도한다’, ‘기대한다’, ‘계획이다’, ‘생각한다’, ‘추구한다’, ‘추정한다’, ‘일 것이다’ 또는 이와 비슷한 의미의 단어가 미래예측 진술에 해당한다. 미래예측 진술은 회사의 경영에 관한 현재의 생각과 예상을 토대로 하며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진다. 만약 기저의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드러나거나 위험 또는 불확실성이 현실화될 경우, 실제적 결과는 이 미래예측 진술에 기술된 바와 상당히 다를 수 있다.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다음 사항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일반적인 산업 조건과 경쟁, 금리 및 환율 변동을 포함한 일반적 경제적 요인, 최근 전 세계적으로 발생한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 생물 의약품 업계의 규정 및 헬스케어 법제화가 미국 및 전 세계에 미친 영향, 헬스케어 비용 억제에 관한 국제적 경향, 경쟁자가 달성한 기술적 진보와 신상품과 특허, 규제 승인 취득이 포함된 새로운 상품 개발에 내재된 어려움, 알리디아 헬스 직원 유지 및 회사가 알리디아 헬스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통합할 능력, 기대되는 시너지 효과 달성 및 달성 시기에 내재된 위험, 미래의 시장 조건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는 이 회사의 능력, 제조 과정의 어려움 또는 지연, 국제 경제의 금융 불안정성과 국가 신용 위험(sovereign risk), 혁신적 제품을 대상으로 한 이 회사의 특허 및 기타 보호책이 갖는 효과성에 대한 의존, 특허 소송 및/또는 규제 조치를 포함한 소송에 대한 노출.

회사는 관련 증권법에 따른 요구가 없는 한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의 이유로 미래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이 미래예측 진술과 상당한 차이를 야기할 수 있는 추가적 요인은 미 증권거래위원회(‘SEC’)의 홈페이지(www.sec.gov)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등록 신고서(Form 10)을 포함해 이 회사가 SEC에 제출하는 서류에서 찾을 수 있다.

[1] Bearak J, Painchalk A, Ganatra B 등. 소득, 지역 및 낙태의 법적 상황별 의도하지 않은 임신 및 낙태: 1990~2019년 포괄적 모델의 추정치. Lancet Global Health. 2020;8(9):e1152-e1161. doi:10.1016/S2214-109X(20)30315-6

[2] Kantorová V, Weldon MC, Ueffing P, Dasgupta ANZ (2020) 185개국의 여성 피임 요구 충족을 위한 진전 사항 추정: 베이스의 계층 모델링 연구. PLoS Med 17(2): e1003026. https://doi.org/10.1371/journal.pmed.1003026

[**]칸토로바(Kantorová) 등에 따르면, 현대의 피임 방법에는 여성 및 남성 불임, 자궁내 피임 기구(IUD), 이식물, 주사제, 경구 피임약, 남성과 여성 콘돔, 질 장벽 방법, 수유 무월경법(LAM), 응급 피임 그리고 피임 패치, 질 링 등 기타 현대적 방법 등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2000598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