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장안대학교 김태일 총장, 구성원과 함께 하는 혁신포럼 개최

부서장 및 센터장과 함께 하는 ‘혁신포럼(1) 고민의 출발’
학생과 함께하는 ‘혁신포럼(2) 우리가 꿈꾸는 학교’

2021-06-08 11:19 출처: 장안대학교

장안대학교가 교내 자아실현관 컨벤션홀에서 혁신포럼을 진행하고 있다

화성--(뉴스와이어)--장안대학교(총장 김태일)는 5월 31일과 6월 1일 교내 자아실현관 컨벤션홀에서 ‘장안대학교 혁신포럼(1) 고민의 출발’과 ‘장안대학교 혁신포럼(2) 우리가 꿈꾸는 학교’를 개최했다.

이번 장안대학교 혁신포럼은 학령 인구 감소, 산업 전반에 몰아닥친 비대면과 4차 산업 혁명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구성원의 다각적인 시각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그 첫 번째 시간으로 마련된 ‘고민의 출발’에는 김태일 총장을 비롯해 각 행정부서장 및 센터장이 참석했으며 각 부서의 과제 및 현안을 도출하고 공유했다. 두 번째 시간으로 마련된 ‘우리가 꿈꾸는 학교’에는 김태일 총장, 김종국 학생지원처장을 비롯해 학회장 32명이 참석했으며, 학생들과 직접 소통해 의견을 나누고 학교의 발전에 필요한 사항들을 논의했다.

장안대학교 김태일 총장은 “혁신포럼 첫 번째 시간으로 마련된 고민의 출발은 각 행정부서가 진행하는 업무 과제와 현안을 살펴보고 교직원 눈높이에서 장안대학교가 함께 나아갈 길을 모색하는 시간이었다면, 두 번째 시간으로 마련된 우리가 꿈꾸는 학교는 학생들의 눈높이에서 창의적인 제안 사항이 수렴된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진행되는 혁신포럼을 통해 다양한 구성원을 만나 의견을 나누고, 앞으로 장안대학교의 발전 방향을 수립하기 위해 함께 고민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장안대학교 개요

장안대학교는 전문 직업인 양성을 사명으로 하는 교육 기관으로, 1979년 개교 이래 꾸준히 성장해왔다. 현재 학사학위 과정 15개 학과, 전문 학사학위 과정 30개 학과에 약 7000명이 재학하고 있다. 약 14만평의 쾌적한 환경 속에 글로벌 시대, 국가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 직업 교육의 산실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