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 유튜브 프로그램 ‘인큐베이터’ 제작

윤희상과 함께 체험하는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 유튜브 채널 예능 시리즈로 출시

2021-06-04 16:00 출처: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

대학체육대회 진로지원센터 유튜브 프로그램인 인큐베이터에 출연하는 전 SK와이번스 윤희상 선수가 유니폼을 들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 진로지원센터가 윤희상 전 SK와이번스 투수 출신 선수가 출연하는 유튜브 프로그램 ‘인큐베이터’를 제작한다.

선수경력자(현역·은퇴선수)의 진로와 경력 개발을 위해 운영하는 대한체육회 선수진로 지원사업을 출연자가 직접 체험하는 형식의 유튜브 콘텐츠를 기획해 선수들을 포함해 학부모와 지도자 등 다양한 체육 관계자들에게 프로그램 내용을 알릴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2020년 은퇴 이후 유소년 선수를 지원하고 후배 양성에 힘 쏟고 있는 윤희상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선수들의 진로지원을 돕는다는 프로그램의 취지와 목적을 듣고 흔쾌히 출연을 약속한 것으로 알려졌다.

성장을 돕는다는 의미의 ‘인큐베이터’는 윤희상을 대상으로 진로상담, 진로역량교육, 멘토링 등 선수 경력자들이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고, 이력서 작성과 모의 면접까지 참여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담는 예능형 시리즈물이다.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는 윤희상 선수와 함께 진로지원사업을 홍보할 수 있어 기쁘다며 실제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들을 실질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며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선수들과 관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자세한 정보를 알리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인큐베이터’는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 유튜브 채널에 순차적으로 업로드될 예정이며 대한체육회 진로지원센터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한 업로드 일정을 안내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