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아이스크림키즈, 쿠팡플레이 브랜드관 입점 유아 콘텐츠 327편 선보여

2021-05-28 14:36 출처: 아이스크림키즈

아이스크림키즈가 쿠팡플레이에 선보인 유아 콘텐츠 327편

성남--(뉴스와이어)--에듀테크 전문기업 아이스크림키즈가 쿠팡플레이에 4~6세 교육 프로그램 리틀홈런과 누리놀이학습, 코딩동요까지 총 327편의 콘텐츠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리틀홈런은 디지털과 교구재를 연계하는 놀이형 학습으로 창의력과 영어, 수학, 한글 등 다양한 콘텐츠를 5가지 영역으로 구분해 △애니메이션 △게임형 학습 △인터렉션 학습 방법 등을 통해 유아 두뇌 성장시기에 꼭 필요한 교육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된 학습 프로그램이다.

아이스크림키즈는 쿠팡플레이에 리틀홈런의 디지털학습 메인 콘텐츠인 틴포GO 애니메이션과 잉글리시GO, 전국 12만 유아교사가 사용하는 누리놀이 콘텐츠 그리고 코딩 동요까지 다양하게 제공하면서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이제 쿠팡플레이에서도 리틀홈런 학습프로그램을 경험해볼 수 있게 됐다.

특히 메인 콘텐츠인 틴포GO는 영국, 미국, 일본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그룹이 참여해 제작한 영유아를 위한 창의력 애니메이션으로 모든 에피소드마다 넘치는 상상력과 문제해결 방식을 제안하며 즐겁게 아이들의 창의력과 사고력을 기를 수 있다. 또한 잉글리시GO는 리틀타운의 흥미로운 장소에서 배우는 리스닝/스피킹 프로그램으로 애니메이션 송을 통해 생활 표현과 단어를 배우고, 파닉스 챈트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설계했다.

쿠팡플레이에 있는 대부분의 콘텐츠는 다운로드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감상할 수 있어 장거리 이동이나 인터넷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곳에서도 미리 다운로드받은 영상으로 아이와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리틀홈런은 현재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무료체험 신청 시 교구재 키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키즈 개요

아이스크림키즈는 시공미디어 그룹사 유아 교육 전문 기업이다. 국내 및 해외 유아교육 기관에 ‘누리놀이’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으며, 유아 코딩 상품 ‘큐비코’와 같은 교구 개발에 힘쓰고 있다. 또한 유아 전문 스마트 홈러닝 서비스인 ‘리틀홈런’을 론칭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