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지역아동 위한 ‘온라인 과학교실’ 지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비대면 교육 프로그램 후원
이천시 15개 지역아동센터 220여 명 초등학생 대상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 과학 교육 키트 제공

왼쪽부터 마크 리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대표와 김창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장이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재료공학 솔루션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대표 마크 리)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어플라이드와 함께하는 온라인 과학교실’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어플라이드와 함께하는 온라인 과학교실은 올해 7월부터 10월까지 경기도 이천시 15개 지역아동센터 220여 명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는 과학적 사고력 함양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과학 교육 키트를 학생들이 직접 만지고 체험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후원한다. 또한 임직원들은 과학 교육 키트 포장 등 프로그램 운영에 참여한다.

온라인 교육은 △반도체 △디스플레이 △환경과학 △센서 △태양광 △기초과학 총 6개 분야로 구성된다.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사고하고 복습할 수 있도록 이론 교육, 실험 활동, 자료 공유 순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는 2017년부터 스마트 리더 독서 프로그램, 위드 하모니 오케스트라 프로그램 등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 기회를 지원해왔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마크 리 대표는 “상대적으로 교육 혜택이 부족한 학생들이 생생한 온라인 교육을 통해 과학에 흥미를 느끼고 창의력과 상상력을 기를 수 있기 바란다”며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는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미래 세대 주역인 아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